2010년 8월 17일 화요일

혼자 보기 너무 아까운 섹시 봉춤

펼쳐두기..

댓글 13개:

  1.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가하니까 새롭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훈련 엄청 많이 햇을것같네요



    중간에 갑자기 떨어지는거보고 놀랫어요 ㅋㅋ

    답글삭제
  2. 남자가하니 새롭군요 ANG~!

    답글삭제
  3. YOU JUST ACTIVATED MY TRAP CARD???

    발동! 발동! 넌 내 함정카드를 발동시켰어!

    답글삭제
  4. ANGㅋㅋㅋㅋ



    정말.. 신세계입니다...!



    설마 정말 봉춤인가 해서 봤더니 남자라니.. 남자라니..!

    답글삭제
  5. 아악..낚시였ㄷ니..ㅠㅠ

    답글삭제
  6. 어썰트레인님... 설마 그런 취향일줄은...

    (정색)

    답글삭제
  7. 우오, 대단하네요.

    그나저나 남성미가 상상보다 넘쳐나서 놀랐다(...)

    답글삭제
  8. 봉춤 추는분 처음에 봉위에서 부웅~ 했다~ ㅋㅋ

    그나저나 완전 스파이더맨일세그려...

    답글삭제
  9. 그건그렇고.. 마지막 애좀 뭐좀먹이면서 연습시키지



    갈비뼈가 다보이네..불쌍해라 ㅜ

    답글삭제
  10. 와우ㅋㅋㅋ



    초반 부웅 ㅋㅋㅋ



    무슨 대회같은데요? 세계는 희한한 대회가 많군요.ㅎ

    답글삭제
  11. 이런건 혼자보셔두 됩니다.

    답글삭제
  12. Aㅏ.... 멋있습니다.

    답글삭제
  13. 머..멋진 남자...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