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30일 월요일

어른이 되면 모든 사람들이 당연히 하게되는 거라 생각한 것들

취직, 결혼, 내집 장만, 자가용 마련, 여유로운 취미 생활 즐기기, 술자리, 담배, etc, etc...
현실은? 좋은 건 달성한 게 손으로 셀 수 있을 정도고 나쁜 건 셀 수도 없음.

댓글 6개:

  1. 전 금연만큼은 확실히 하렵니다

    답글삭제
  2. 저도 담배만큼은 안필려구요 ㅋㅋㅋ

    답글삭제
  3. 담배만큼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뻘이지만...여자분이라면 모를까 남자분이라면...장담못합니다ㅠ



    요즘 아무리 연초 안나오고 금연운동 금연운동하지만..



    아마 50%이상 지금 안피신다고 선언하신분들 피게되실꺼라고 생각해요..



    게다가 요즘은 담배안피우면 직장내 인간관계도 어려우니..



    오죽하면, 3시간 마라톤회의끝에 결정난 사항이



    담배태우는 3분만에 바뀌었다고 할정도니까요..안피우면 그 시간에 참가를 못하니 너무 손해죠..

    답글삭제
  5. 조심할께요...라고 해야하나..음..



    아직은 어린애니까 좀더 즐겁게 생각하고 있을께요 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