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8일 수요일

날씨가 너무 더우니까 여기 저기 맛이 갑니다.

실내 온도가 너무 높은 관계로 사내 에어컨 사용빈도를 줄이라는 공문이 내려 왔습니다.
.......뭐?

댓글 16개:

  1. .....뭥...? 더우니까 줄이라니?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저희학교랑 같은 짓거리를..ㅋㅋㅋㅋ

    답글삭제
  3. 웡....?

    높으니까 줄이라니... 텐션말인가?

    답글삭제
  4. 제대로 맛이 갔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잠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내온도가 높은데 왜 에어컨을 사용 못하게 하는고야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맛이 가는구만

    답글삭제
  7. 날이얼마나더운지 그래픽카드가 탔습니다 ㅎㅎㅎㅎㅎ 이런....

    답글삭제
  8. 실외 온도랑 실내온도가 최고 8도 이상 차이나면

    신체에 악영향을 끼친다고합니다.. 정말 더워서못참겠더라도

    최대 8도를 벗어나게 틀지마세요..

    답글삭제
  9. 회사도 더위먹은건가?ㅋㅋ

    답글삭제
  10. ......하?!

    온도가 높으니까 에어컨을 줄이라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11. ...!! 본격 회사원 농락이구만..

    더워서 집에서 나가고 싶지가 않아요~



    이번 여름은 작년보다 매미도 별로 없고 잠자리도 없어서

    그나마 눈이라도 호강하던 작년과는 다릅디다그려ㅠㅠ

    답글삭제
  12. 음... 그래도 태풍지나간후라 약간 시원해지지 않앗나요?

    답글삭제
  13. 언제나 늘 시원해쳐먹는곳이 있는데



    그곳은



    중역들을 위한 방과 교무실인 것으로.

    답글삭제
  14. 저희 학교도 개학하니까 뭔가 에어컨이 덜시원해졌다는ㅜㅜ

    답글삭제
  15. @밸로큰 - 2010/08/19 22:22
    저희학교도요 ㅠ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