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일 월요일

인간과 닮은 로봇이 나왔다

펼쳐두기..

댓글 6개:

  1. 마지막 사진에서 저 탁자에 앉아있는 여자 왜이리 로봇같을까요ㅠ

    몸통이 꼭 심해생물같네요

    답글삭제
  2. 아오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마지막 사진.....

    아이를 쳐다보고 있어!?

    답글삭제
  4. 무서워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답글삭제
  5. 아아 저게 캐스퍼를 모티브로한 로봇이란걸 들었어요

    친숙하게 보일려고 만들었다지만 대체 어디가....?



    차라리 천보자기를 뒤집어 씌워서 귀여운 얼굴을 매직으로 그려줘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