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1일 토요일

요 며칠 조회수가 폭증하다가

회사 문제로 잠시 한템포 쉬는 사이 조회수 상승 속도가 주춤하더니 지금은 조금씩 내려가고 있습니다.
장난삼아서 또 몰리면 무섭다는 투로 적긴 했지만, 역시 제 예상대로 된 것 같네요.
1년 전과 달리 지금은 2CH 번역을 하는 곳도 많아졌고, 신규 자료도 그렇게 없고 하니.
장담컨데 예전처럼 어중간하게 유명해져서 시끄러워질 일은 없을 겁니다.

댓글 14개:

  1. 모든게 제대로 되어가는군

    답글삭제
  2. 이런 일이 일어날 것 같은 조짐을 느꼈지

    답글삭제
  3. YOU JUSTACTIVED MY TRAP CARD ㅋㅋ

    답글삭제
  4. 결국은 계속 조용한건가? ㅋ

    답글삭제
  5. 이런거 좋습니다. 좋아요[...]

    답글삭제
  6. 계획대로.... 입니까?

    답글삭제
  7. 계획대로 흐흐흐흐

    답글삭제
  8. 넌 나의 게획대로 내함정에 걸렸지 ㅋㅋ

    답글삭제
  9. 무슨계획을세운거야ㅋㅋ

    답글삭제
  10. 이거 새로운 종자유입되면 않되는건가요 ㅠㅠ (제가 어쩌다보니 여기까지 오개되서.... 전 유입종자...)

    답글삭제
  11. 이거슨 공명의 계략?!!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