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4일 화요일

으억....

땀이 식고 팔뚝을 보니 하얀 소금 결정이!! 인간 염전 탄생!

댓글 14개:

  1. 얼핏 떠오르는 고스트버스터즈

    답글삭제
  2. 마시멜로가 아닐까요 ㅋㅋ

    답글삭제
  3. 황토에 오염물질이 섞인듯한 그런 기분이네요...

    답글삭제
  4. 나무2에서 아스팔트를 칠한 것이 마시멜로라는 설정의 글이 있었더랬죠

    답글삭제
  5. 중국에서는 뭐가 생겨도 별 감흥이 느껴지지 않아..

    답글삭제
  6. 사실 저정도 규모면 대단할 일인거 같은데..

    중국이니까 아무 생각이 안드네요

    대륙은 이미 진심으로 세계정복한다고 나서도 별 상관없을 케이스인데



    지하에서 아스팔트가 땀좀 흘린다고 놀라서야...

    답글삭제
  7. 신기하기는 한데

    역시 중국이랄까.. 뭔가 놀랐다거나 그런 기분은 안드네요

    답글삭제
  8. 대륙의_위엄.jpg 는 너무 많이 써서 질렸네요

    답글삭제
  9. 화산폭발징조라던가......

    답글삭제
  10. 황토물질에 뭔가 석여서 거품처럼 조금 새어나온뒤 굳은것 같은데

    이거 대지진의 징조같은거 아님?...





    균열이 벌어지고 계속 벌어져서 쾅!

    답글삭제
  11. @아를 - 2010/08/24 16:42
    그거보고 한동안 아스팔트를 바라보고 다녔죠 ㅋㅋ

    답글삭제
  12. 이젠 대륙에서 자그만 일 일어나기만 해도 지진일어날것같은 분위기

    답글삭제
  13. 유황이라던가 유황이라던가 유황이라던가...

    답글삭제
  14. ...번 같지 않습니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