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5일 일요일

아버지가 이상해.

펼쳐두기..

댓글 9개:

  1. ...









    아 웃을일이 아닌가.

    답글삭제
  2. >>1의 아버님을 당장 VIP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도중에 이밪; 이라는 오타가 하나 있더군요ㅋ

    어찌됫든 상관은 없으려나?

    답글삭제
  4. 좀 억지스러운 부분들이 있어서 낚시선언 기다리고 있었는데,

    현실이기때문에 본인은 웃을 수 없다니^^;;;;;

    재미있는 아버님이시네요 ㅎㅎ;

    답글삭제
  5. @네티즌 - 2010/08/16 12:41
    지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6. 아버지 귀엽다 ㅋㅋ

    퇴직하고 취미는 확보하셨내 ㅋㅋ

    답글삭제
  7. [계획대로] 잖습니까 ㅋㅋㅋㅋ

    답글삭제
  8. 이잌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데스노트가 정말좋아서 코스프레까지햇,,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