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6일 목요일

스토커가 무서워.

펼쳐두기..

댓글 12개:

  1. 이런 만화같은일이....만화에서도 일어나지 않어!

    답글삭제
  2. 아...............

    스토커도 일반인으로 바꾸는 VIP퀄리티

    답글삭제
  3. 와사비 바른거 주면서 하는 반응이 모에 ㅋㅋㅋㅋ

    답글삭제
  4. 제목은 스토커관련 스레인거 같은데

    개그게시판에 있어서 잘못올리신줄 알았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5. 오 스토커 스레중 가장 유쾌하군요

    지금까지 이런류는 섬뜩햇었는데 말이죠 ㅋㅋㅋ

    개그게시판에 있다는걸 눈치 챗어야햇나...

    답글삭제
  6. 이것이 vip퀼ㅋㅋ

    답글삭제
  7. 아침 정식부터 격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공포스레인 줄 알고 ㄷㄷㄷ하면서 봤는데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으잌ㅋㅋ 기적이다 ㅋㅋㅋ

    남자 상냥하다 ㅋㅋㅋ

    답글삭제
  10. 김 이펙트네요 ㅋㅋ

    답글삭제
  11. @리그룽 - 2010/08/27 20:18
    분류를 보셨어야죠 ㅋㅋ 저도 처음엔 제 눈을 의심했다니까요?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