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9일 월요일

친구랑 한 대전게임

펼쳐두기..

댓글 15개:

  1. 봄버맨으로 깨진 우정

    난 친구랑 봄버맨 하지 말아야지.(2)

    답글삭제
  2. 결국 봄버맨 하나가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뭐지 이 닉네임을 이어야 할 것 같은 기분은



    봄버맨 ㅋㅋㅋㅋㅋㅋㅋ 대학생인데 왜 이렇게 ㅋㅋㅋㅋㅋㅋㅋ 게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대충 적은건데 왜 닉네임 잇기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버맨 하나 때문의 유치함의 끝을 보여주는 스레였습니다.

    답글삭제
  5. L이 될때까지 기다리고 싶었지만 무리니까...

    그나저나 남자들은 이러고 노는군요 잘 알았습니다

    오빠한테 붐버맨하지 말라고 해야겠네요

    답글삭제
  6. 우정파괴 게임이 많긴 하지만...

    이건 ㅋㅋㅋㅋㅋ

    대학생인데?

    답글삭제
  7. 오빠보고 봄버맨 하지 말라고 해야겟어요()

    답글삭제
  8. 사상 최악의 게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봄버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얘네 너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함의 극한

    답글삭제
  11. 우와.. 완전 애기들이잖아 ㅋㅋ

    답글삭제
  12. 대학생이 되면 저럴까봐 두렵습니다..;;<<일단 여자지만

    답글삭제
  13. ㄷㄷㄷ

    남자는 몇살을 먹던 어린애는 공감 ㅋㅋㅋ

    답글삭제
  14. M다음이 뭐였는지 기억해내기 귀찮다2010년 10월 10일 오후 12:19

    대학생이라니

    답글삭제
  15. M다음은 N그러니 난O2015년 3월 4일 오전 1:03

    1945로도 멀어 질수 있었습니다...
    (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