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27일 금요일

퀄리티를 높여야 되는데.

주말에는 퀄리티를 높여볼까 합니다.

댓글 18개:

  1. 좀 무서워 보여도 밤에만 안가면 괜찮을것 같네요

    이거 다 손으로 만든건가요?

    그리고 여기 어디인가요?

    답글삭제
  2. 이거 진짜 '어린이'공원 맞나요ㄷㄷ;;;

    놀데 없어도 이런덴 안갈듯 역으로 생각해보면 진짜 놀데가 없어서

    거기서 놀다보니 어린이 공원이 된걸수도 있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3. 판도라행성인가!

    답글삭제
  4. 어딜보나 바이오하자드입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밤에보면 사망플래그

    답글삭제
  6. 어린이공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신...신세계군요ㄷㄷㄷㄷㄷ

    답글삭제
  8. 동심 브레이커인가요

    답글삭제
  9. … 사일런트 힐 크리쳐?

    답글삭제
  10. 바이오...하자드???

    답글삭제
  11. 저거슨 시..식인종이군요?압니다.

    답글삭제
  12. 정말..어린이 공원..?

    답글삭제
  13. 우홋! 좋은 공원♥

    답글삭제
  14. 꿈에나오면.. 챔이져 주세요..?

    답글삭제
  15. 밤에가면 상당히 무서울듯;;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