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8월 11일 수요일

허허허허...

제가 큰 실수를 했군요. 공지를 정정합니다.

이 블로그는 펌질을 장려합니다.
하지만 출처, 역자 명기를 하지 마세요.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12개:

  1. 자기가번역했다고2010년 8월 11일 오후 1:45

    자기가번역했다고 쓰라고 권장하시는게 ㅋㅋㅋ



    농담입니다 ^^

    답글삭제
  2. 으음, 2ch테러 때문이죠, 다 [...]

    답글삭제
  3. 허허.







    근데 이미 옛날부터 하시던 글씨체 라든가



    번역투라는게 있어서 한번 보면



    "어 2ch abyss꺼다" 란 느낌이 들어요 ㅋㅋ

    답글삭제
  4. 아 역시 방문자수가 늘어나는건 원하시지 않으시는군요^^;



    말투가 조금 바뀐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그것때문인가요?



    아님 그냥 제가 예민했던건가요? ;;ㅎㅎ

    답글삭제
  5. 역시 어설트레인님 ㅋㅋㅋㅋㅋㅋ

    네, 알겠습니다.

    답글삭제
  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7. @Anonymous - 2010/08/12 05:03
    이거참 반가운 분이 찾아 오셨네요. ^^

    보내주신 것은 아직도 소중하게 보관중입니다.

    다만 태터툴즈 백업 파일의 특성상 이미지 파일을 제외한

    파일들을 복구가 안되기 때문에 일단 놔뒀습니다.

    거기다 이 텍스트 큐브는 티스토리랑 달리 파일 올리기에

    제한이 있어서 복구도 쉽지가 않네요. ;ㅅ;

    양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앞으로 정말 유명한 분이 되실 듯 하니,

    미리 축하드리겠습니다. 저도 꼭 하나 사겠습니다.

    그리고....공모는....

    제가 주도적으로 어떻게 하는 건 그만둘 생각입니다.

    이곳 포스팅을 주제로 2차 창작을 하는 건

    여러분의 재량에 맡길 셈입니다.

    애초에 그러라고 펌질 완전 무제한을 선언한 거니까요.

    다만 출처와 역자에 대한 언급은 최대한 줄여주시길

    부탁드릴 뿐입니다.

    답글삭제
  8. 글 퍼갈때 출처를



    '부웅~'으로 해놓고있습니다 ^^

    답글삭제
  9. 그런데 막상 퍼가면

    '어? 이거 딱 봐도 어비스 건데? 설마 돌아온건가?'

    하고 추적할 가능성이 많죠...

    답글삭제
  10. 트레인님 오랜만에 뵙습니다 으헝헝 ㅠㅠ



    그동안 얼마나 심심했는지 몰라요 ..



    다시 오셔서 정말 기뻐요 ㅎㅎ

    답글삭제
  11. 그런가요...... 글은 퍼가고 싶은데....... 그럼 앞으로는 출저는 표기하지않고 글만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것보다 정말로 반가워요 ㅠㅠㅠ

    답글삭제
  12. @아버 - 2010/08/13 00:24
    저도 그 경로로 왔어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