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3일 화요일

2ch 폐쇄 전 너희들이 올린 조금 창피한 글을 복사해온다.

펼쳐두기..

댓글 27개:

  1. 첫댓글이라니! 것보다 보고있는데 올라오다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2. 삭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과..과연....우릴위해서

    답글삭제
  5. 부와아앜ㅋㅋㅋㅋ

    답글삭제
  6.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7. 헐....이건 무슨....ㅋ 이런 일이 있었군요. 그렇다면 어비스 막장때도 있었다는 말인가요? ㅋ

    답글삭제
  8. 흑역사 드러내는 게 제일 싫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글거렼ㅋㅋㅋ

    답글삭제
  10. 과... 과연!

    가... 감사합니다 ㅠㅠㅠㅠ

    답글삭제
  11. 읰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어설트님 부왘ㅋㅋㅋ

    답글삭제
  13. 방명록 삭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방명록에 내가 한 말 지금 본다면 무지하게 쑥쓰러울 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앜ㅋㅋ 마지막 한 줄이 가슴을 쿡쿡 찌르넼ㅋㅋㅋㅋ

    답글삭제
  16. 하지만 그 심정이 이해가 가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그냥 히죽히죽하게 되는 스레네요 ㅋㅋㅋ

    다들 진심이었을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다들 울면서 썼을 텐데 으아아아악 창피해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어비스 흑역사가 떠오르는구나....(먼산)

    답글삭제
  20. 마지막 한줄에서 뿜었습니다ㅋㅋ

    답글삭제
  21. 아....

    그런 깊은 뜻이...

    답글삭제
  22.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23. 제가 예전 블로그의 자료를 복구하면서 방명록을 전체 삭제한 건 여러분을 위해서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4. 감사합니닼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