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16일 화요일

야루오와 함께하는 라이트 노벨 쓰기 - 1부

펼쳐두기..

댓글 17개:

  1. 우옷; 라이트 노벨인가요. 좋은 정보가 많군요!! 것보다 야루오 어쩌면 진짜 천재? 어떻게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소설을..!! 아프신 와중에도 글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야루오 천쟄ㅋㅋㅋ

    라이트 노벨이라... 소설 쓰는 데 재능 있단 소리는 들었지만

    쓰기가 귀찮아서 =3=

    게다가 왠지 쓰면 쿈처럼 수식어가 많아져서...

    답글삭제
  3. 야루오와 함께 라이트 노벨...!

    답글삭제
  4. 천재인가!? 아니면 그냥 바보라서 머리에 고민따윈 없어서 빨리 쓰는건가 ㅋㅋㅋ

    답글삭제
  5. 나도 이 정도 속도만 됐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건 즐겁게 읽기 좋네요!

    답글삭제
  6. 변태같은 속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이미 야루오의 일상이 라이트 노벨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그냥 네 인생을 라노벨로 써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이 이야기 누가 라노벨로 써주지 않을까?

    답글삭제
  10. 야루오주제에 굉장하잖아..

    답글삭제
  11. 야루오 주제에....야루오 주제에!!!!

    답글삭제
  12. ...시점 관련 부분은 꽤나 도움이 되는거 같기도 합니다.

    답글삭제
  13. 꼭 라노벨이 아니라 하더라도 꽤나 도움이 되는 정보들이로군요. 제가 요즘 소설을 쓰는데, 초보인지라 정보가 부족해 좀 난감했었거든요. 이런 류의 스레는 환영합니다.

    답글삭제
  14. 글쓰는건 정말 어렵죠..

    저도 간단한 소설따위를 써보려 했지만..(하략)

    답글삭제
  15.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수고하셨습니다 ㅋ

    답글삭제
  16. 플롯이나 기승전결 외에도 몇 가지 알아두어야 할 내용들이 있는 반면에 배드 엔딩 같은 경우는 라노벨의 성격이 너무 짙네요. 개인적으로 괜찮은 듯 합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