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7일 토요일

야루오와 함께하는 라이트 노벨 쓰기 - 3부

이건 번외편이기 때문에 전편과 스토리가 이어지지 않습니다.

댓글 11개:

  1. 나라면 스니커로 가지만..

    답글삭제
  2. 실실 웃음을 주네요 ㅋ

    저라면 죽되든 밥되든 전격문고로 가겠음ㅋㅋ

    아 웃고싶은데 슈마허를 보러가야하나

    답글삭제
  3. 소설 같은걸 한번 써보고싶었는데 매우 유용한자료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정말 매우 도움이 많이 되는 군요

    하루히, 루이즈, 호로 전부 귀엽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5. 항상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전혀에서 탈락해도<- 이 부분 전형이 오타 난건가요?

    답글삭제
  6. 의외다. 이 이야기 읽는게 실로 즐겁다.

    답글삭제
  7. 역시나 재밌네요. 이번에 많이 웃고 갑니다.

    답글삭제
  8. 아스키아트 죽여주네요 ㅋㅋ

    답글삭제
  9. 번외편인가요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