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0일 토요일

기동전사 건담 - 물의 별에 케이온을 담아

이 포스팅에 한해서 글자 색깔에 별 의미없습니다.

댓글 11개:

  1. 원작을 다 본 사람으로써...

    머리속에서 목소리가 자동재생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보다 아무로 너무 쓰레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원작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왠지모르게 스토리가 이해가 되는ㅋㅋ

    답글삭제
  3. 아가마가 더 가까우면 그냥 조용히 아가마에서 보란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건담은 안보고 케이온은 봤습니다.











    미오짱은 내 신부~!

    답글삭제
  5. 대작으로 무슨 지거리냐!!

    답글삭제
  6. 원작을 조금밖에 안 본 내가 뒤집어져서 웃고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건담은 한번도 본 적이 없지만 대강 이해는 했다....ㅋㅋㅋ

    케이온은 미오가 제일입니다.

    답글삭제
  8. 하만님의 소녀스러움은 세계제일!!!!!!!!!!!!!!!!!!!!!!!!!!

    답글삭제
  9. 우주전쟁이 케이온때문? 케이온 무섭다...ㄷㄷ

    답글삭제
  10. 원작을 본 적이 없는데 어째서 알 것 같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의외로 전개와 결말이 원작과 크게 차이 없다는게 더 개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