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17일 수요일

흠후후

왠지 동영상으로 너무 때운다는 느낌도 들지만, 오늘은 제대로 올립니다..

댓글 15개:

  1. ㅋㅋ

    다시 돌려봤는데도 이해하기 힘든 카오스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년도수가 ... 저게맞는건가 ...

    답글삭제
  3. 5번 돌려봐도 이해 못 하는 저에게 누군가 자비를..

    답글삭제
  4. 힌트를주자면



    "너는 이미 죽어있다!"

    답글삭제
  5. 바보스레 번역하시던 어썰트레인님의 카오스에 개탄ㅋㅋㅋ

    답글삭제
  6. 켄시로!!!

    얼레... 러시아?

    답글삭제
  7. 북두의 권을 보지않아서 이해가 안가요ㅠㅠ

    답글삭제
  8. 쿵푸허슬 촬영지인줄..

    답글삭제
  9. 관련영상에 Russia in 15 seconds is fake가 있네요.

    영화의 한 장면인듯 합니다.

    답글삭제
  10. 펼치기전의 대사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익숙해져버렸습니다. 제가 애니를 너무 본듯.

    답글삭제
  11. 주위 풍경을 보면 전쟁이라도 난건처럼 비참하죠? 그리고 길에 사람이 쓰러져도 아무도 신경을 안쓰잖아요?

    그래서 핵전쟁이 일어난 뒤의 세기말이란 거 아닐까요?

    답글삭제
  12. 비슷한 대사라면 클라나드에서 오카자키가 하는 후코의 이야기가 있지요... 별가사리 전사 후코였나 마법사였나?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