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6일 토요일

으허

펼쳐두기..

댓글 17개:

  1. 본인이 있는겁니까!!!

    답글삭제
  2. 어설트레인님은 경찰이십니까

    답글삭제
  3. 아니요, 본인이 스레에 참여한게 보라색이라는 의미가 아니라



    역주같은거있잖아요. 그게 보라색이라는 얘기죠.

    답글삭제
  4. 그리고 밑에 스레의 경찰은 보라색으로 보이는데 파란색이에요 ㅎㅎ

    답글삭제
  5. 녹색은 바보고 분홍색은 여성이었군요. 새롭게 안 사실.

    답글삭제
  6. 녹색 = 바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보라색 글씨만 읽으면 되는거였군요



    자 과거로 돌아가 보라색을 찾아볼까나!?

    답글삭제
  8. 과연 보라색만 읽으면 되는건가!

    답글삭제
  9. 우왁부활한거지금알았네..



    그데댓글까지이어져있네

    답글삭제
  10. 요즘 쌀쌀한데 몸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11. 보라색 = 접니다.]

    이걸보고 열심히 보라색을 찾았고

    열심히 찾은뒤에 얻은 교훈은

    보라색 = 역주 = 어설트레인

    (; ㅂ ;)

    답글삭제
  12. 보라색이 본인이셨군요! 찾아봐야지.

    답글삭제
  13. 녹색은 눈치못챘는데!!! ㄷㄷㄷ



    그런 뜻이 있었군요.. <읭?

    답글삭제
  14. 전 이제껏 녹색이 스나이펀줄 알았던....

    답글삭제
  15. 녹색이 바보였군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공포쪽은 스레주가 빨강인 경우가 많은것도 포인트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