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3일 수요일

입욕제를 만든다.

※주의※ 언제나 적는 거지만 엽기 항목은 매우 역겹습니다

댓글 19개:

  1. 먹지마 멍청아ㅋㅋㅋ

    답글삭제
  2. 한밤중에 이런 끔찍한 것을 봐야 하다니!

    답글삭제
  3. 나도 우리집에 있는 입욕제 다 넣봐야지 ~

    근데 저거 정말 응가같이 리얼한 색깔이야 ㅋ

    답글삭제
  4. 자 먹을 것으로 장난쳤으니 다 먹어야죠

    답글삭제
  5. 아아아아 저게 뭐야야아아아아

    답글삭제
  6. 아앜ㅋㅋㅋㅋㅋㅋ



    진짜올라올뻔했습니다..

    답글삭제
  7. 저는 왠지

    이런 다이나믹한 음식장난 스레가 좋더군요.

    답글삭제
  8. 지금 강의들어가려고 대기중에 봤습니다만..



    지금 배 부여잡고 웃고 있습니다..ㅋㅋㅋㅋ

    답글삭제
  9. 오줌만 없다면 그럭저럭 버틸만하곘군 ㅋ

    답글삭제
  10. 몰컴중인데 마지막 >>1의 한마디에 급뿜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으으.ㄱ.....실수로.... 아침먹다가....봤...으읔

    답글삭제
  12. 남ㅋㅋ자ㅋㅋ엑ㅋㅋ기ㅋㅋ스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사비의 모양이 너무 리얼해서 모니터가 침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위험하다!! 후기는 없는건가요 ㅋㅋ

    소화가 다 된 후에 봐서 다행이야 'ㅅ' -3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