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3일 수요일

완결 & 미완 장편 스레드

펼쳐두기..

댓글 31개:

  1. 역시 슈마허 시리즈가 레전드임 ㅋㅋ

    답글삭제
  2. 소꿉친구를 사랑하게 되었다는

    2부로 끝인건가요?

    답글삭제
  3. 골라보는 재미!

    가 아니라 다 보는거군

    답글삭제
  4. 나의 내 신부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는..

    어디론가 사라진 채로 미완인가요?...

    답글삭제
  5. 레전드는 슈마허 ㅋㅋㅋ

    답글삭제
  6. 오 미완작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ㅎㅎ

    느긋한 맘으로 기다리고 있으니 천천히 해주세요

    답글삭제
  7. 나와공주님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

    답글삭제
  8. 바보포드 부활의 조짐이 보입니다.



    사실 원스레 찾아가려 했으나, 일본어 실력이 모자라서..

    답글삭제
  9. 요홋! 어설트레인님이 바보포드를 미완으로 남겨두셨다는 말은 아직 기억하시고 계시다는 뜻! 얀데레를 원합니다!

    답글삭제
  10. 아이포드!!!!!!!!!!!!!!!!!!!!

    답글삭제
  11. 공포물중에 선배이야기는 그대로 끝..?

    답글삭제
  12. 슈마허 마지막 스레 찾고 있었는데 감사해요!!

    답글삭제
  13. 흠냐 애니메이션이 2부로 완결이라니 기대하고 있었는데 이런...

    답글삭제
  14. 갓 오브 나니와. 슈마허.

    답글삭제
  15. 캔버튼..?나오던 스레 미완이었던 것 같은데.. 찾아봐야겠네요;

    답글삭제
  16. 악덕업자 아직 안끝났다니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나는 여자를 좋아하는것 같다...참 기대했는데 미완 ㅠㅠ

    답글삭제
  18. 이런 포스팅을 원했습니다.

    답글삭제
  19. 공주님 기다리는중인데 말이죠 ㅋㅋ

    답글삭제
  20. 용자가되고싶은1인2010년 11월 4일 오전 9:44

    오~~바보와 아이포드~!!!!

    답글삭제
  21. 아이포드를 원합니다!

    답글삭제
  22. 아이포드 ㅠㅠ! 그떡밥은 대체 어찌된겁니까 ㅠ

    답글삭제
  23. 저도 공주님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24. 공주님 기다리고 있어요~ㅋㅋ

    답글삭제
  25. 아이포드!!! 잊지 않으셨군요 ㅜ

    답글삭제
  26. 이웃집 애니메송 2편이 완결이라니 ㅠㅠ

    답글삭제
  27. 아이포드 전 얀데레와 전 히키코모리이야기가 궁금해요!!!!!

    답글삭제
  28. ㅈ... 제발 나와 내 부인의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답글삭제
  29. 여중생생활노트랑 디즈니렌드는 안넣어주시는겁니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