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9일 화요일

히히히

솔직히 말해서...
아래의 개인적인 추천 스레드...라는 건 거짓말.
사실 여기 있는 것들은 전부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게 생각했기 때문에 포스팅한 것들 뿐입니다.
그러니까 제 개인적인 추천은... 그냥 처음부터 정주행하세요!!
이게 진짜 제 추천입니다.

댓글 18개:

  1. 지당하신 말씀입니다!!!!

    답글삭제
  2. 그래서 전 정주행을 합죠 'ㅅ

    답글삭제
  3. 중간부터 정주행중...아직 안 본 스레드가 많으니....어썰트레인 스킬 가동! 추천!

    답글삭제
  4. 몇번이나 했죠ㅡ 정주행을.

    답글삭제
  5. 음...진리....네요.

    답글삭제
  6. 동의합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7. 이렇게 재밌는게 많은데 당연히 다 둘러봐야죠.

    답글삭제
  8. 과연.. 맞는 말이군요..



    정주행만 3번째.. 으음..

    답글삭제
  9. 솔직히 변태스레는...ㅡㅡ

    답글삭제
  10. 아무리 그래도 괴담스레는 무서워서 좀...

    답글삭제
  11. ㅋㅋㅋ

    전 다 재밌었어요

    답글삭제
  12. 정주행할겁니다!!!





    시험기간이지만.

    답글삭제
  13. 도대체 얼마나 사람을 여기다 묶어둘 생각인거지?



    어설트레인.. 무서운 아이(?)

    답글삭제
  14. 공포물은 언제쯤~ 올리실거면 역시 새벽이 좋지만...

    답글삭제
  15. 후후 정주행을 시키다니 해보이겠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