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1월 22일 월요일

아저씨 판별법

이 물건이 뭔지 알면 아저씨

댓글 30개:

  1. 1등이긴한데...



    저건 무엇에 쓰는물건인고..

    답글삭제
  2. 존슨즈베이비로션2010년 11월 22일 오후 10:43

    ...화약 앞에 끼고 던지는거 아닌가요?

    답글삭제
  3. 어 설마 내가 아저씨는 아닐테니까

    저건 앞에 6발들이 리볼버 화약 껴서 던지는 그건 아닐거에요?

    답글삭제
  4. 아..알아봐버렸어요.....

    수능을 치면 아저씨가 되는건가.....

    저거 근데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 ㅋ

    답글삭제
  5. 내가 이렇게 아저씨일리가 없어!

    답글삭제
  6. 정답좀..뭔지 모르겠어요..

    답글삭제
  7. 말로만 듣던 로켓팬슬..인가요?? 아닌가?

    답글삭제
  8. 저게 뭐지...뭔가 나사같은게 있는거 같은데.

    답글삭제
  9. 사용해본 적은 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

    아저씨는 면한건가요? ㅋ

    답글삭제
  10. 아앗! 화약 권총의 화약끼고 던지는 그것인가요?

    답글삭제
  11. 뭐에 쓰는 물건인고?

    답글삭제
  12. 설마 코털....

    아니겠지...

    아닐꺼야..

    답글삭제
  13. 음.. 뭐죠??? 저 다트의 일부인것 같은건...

    전 아저씨가 아닌가 보네요

    답글삭제
  14. 자...잠깐..저정도 갖고 아저씨라고 하는 것은 너무...

    정답은 히데제로님과 회색논리님이 말씀해주셨습니다

    답글삭제
  15. 음? 그냥 로켓커럼 생긴 나사통 아님? (19세 인문계)

    답글삭제
  16. 그럼 화약 끼고 던져서 뭐하는겁니까..?



    약간 그... 로켓 같은 느낌?

    답글삭제
  17. http://c2down.cyworld.co.kr/download?fid=64222a3b441c770612402be3b387396c&name=%C8%AD%BE%E0.jpg

    요런 화약인데 저 까만게 화약입니다 쪼그만 원통 안에 화약 들어있고 연결된 식이죠

    리볼버의 경우는 탄창에 저 미사일 앞부분처럼 침이 여덟개 있어서 저 화약에 닿게 끼우고 뒤쪽에서 공이가 때리는 식인데 빵 소리가 크게납니다

    미사일은 저 여덟개짜리 하나씩 잘라서 앞에 끼우고 던지면 주둥이가 무거우니까 땅에 부딫치면서 빵 하는거죠

    걍 소리만 엄청크게나고 시큼한 화약냄새나는 장난감

    하교길 운동장에 누가 쓰다가 불발나서 한칸 남은거 줏으면 촌나 들떠서 돌갖고 터트릴라고 친구들하고 한 30분 재미나게 놀았었는데

    이정도로 아저씨는 절대 아닙니다 어설트레인니이이이임!!

    답글삭제
  18. 저거 재밋었는데 ㅋㅋ

    제목은 우울하군;;

    (근무하면서 아저씨소리듣고있어서머충격은적다ㅋ)

    답글삭제
  19. 저렇게 생겼었던가



    머리부분에 둥근 추 같은 것 있는것만 봐서...

    답글삭제
  20. 화약총이나 수류탄은 알아도 저건 처음보네여

    답글삭제
  21. 아저씨 인중이네...

    미안...

    나도 어느덧보니 십대가 아니게 됬구나..

    답글삭제
  22. 저런 비슷한 화약넣는 권총이나 수류탄은 봤는데 ㅋ

    답글삭제
  23. 저런 비슷한 화약넣는 권총이나 수류탄은 봤는데 ㅋ

    답글삭제
  24. 밑에 댓글 사진보고서야 알았네요 ㅋㅋ 저희때랑 원본 사진이 많이 달라서요 ㅋㅋㅋ

    댓글에 있는 이미지는 딱 보고 아, 저거! 했습니다.

    소리도 크고 화약냄새 폴폴나는 녀석이었죠..ㅋㅋㅋ

    저거 총알(빨간색에 검은거 들어있는것)주우면 대박이고 ㅋㅋ

    밟아서 소리내보려고도 했고 돌로 찍으면 직빵이었지요 ㅋㅋㅋ

    아 그립네요 그 시절..그땐 지금처럼 자신에게 회의감 같은거 전혀 없었는데...



    참고로 전 아저씨가 아닙니다. 아직 17살의 풋풋한 여고생입니다!

    답글삭제
  25. @Lay - 2010/11/24 23:04
    화약총은 저도 잘 알죠. 하지만 저런 형태의 기구는 또 처음이네요.

    답글삭제
  26. 고등학교1학년인데도 알고잇는 나는 아저씨....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