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6일 수요일

핫 케이크를 만드는 올바른 방법

더보기

댓글 22개:

  1. 이야기가 묘~하게 이어지는군요(.........) 하지만 결국 원점..(..)

    답글삭제
  2. 보다가 쓰러질 뻔했다고는 죽어도 말 못 합니다

    답글삭제
  3. 이제 그만 만들어봅시다....

    핫케이크 만들기 참 힘들군요;;

    답글삭제
  4. 방바닥을 데굴데굴 구르며 웃은 1人

    답글삭제
  5. 핫케이크 만들기가 제일 어렵군요wwwwwwwwww

    답글삭제
  6. 뭔가



    크로스채널이라던가에서 본것같은 전개가( ..

    답글삭제
  7. ㅎㅎㅎㅎㅎ "이 시점에서 한숨 돌릴 겸

    맥도날드에서 사 온 핫케이크를 먹도록 합시다" 라거나

    "근처 까페에 가서 커피시키고 핫케이크";;; ;;;; ;;;

    핫케이크를 만들란 말입니다!

    답글삭제
  8. 그런데 바지 내리고 기분전환으로 외출<<은 아무도 신경안쓰는겁니까 [머엉-



    잡혀갑니다! [갑자기 야루오 데자뷰

    답글삭제
  9. 어디서 테클을 걸어야 좋을지 전혀 모르겠어....(ㅜ ㅜ)

    답글삭제
  10. 이게 뭐하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핫케이크를 만들고 싶어졌다.. ()

    답글삭제
  11. 만들기는 할거냐!!

    답글삭제
  12. 진심으로 웃었습니다 ㅋㅋㅋ 아 횡경막이 찢어질것같아요 ㅋㅋ

    답글삭제
  13. 밤인데 죽을거같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그 하얀 가루는 마약인 것이었나

    답글삭제
  15. 저도 웃으면서 눈물흘리고 쇼파에 눕고 다시 보다가 눕고... 너무 웃기네요.

    답글삭제
  16. 웃다가 죽을뻔한 적은 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핫케잌 가루는 마약이었다!!!

    만들어 볼...<쿨럭

    http://blog.naver.com/ap_ridu

    퍼가요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묘하게 이어지는

    답글삭제
  19. 저기서 저 주문....유토피아!!

    답글삭제
  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나쁜민석 - 2009/05/06 20:34
    뭐지?보다가웃겨죽 을뻔했단건말하지못하겠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