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1일 목요일

실제 사이즈 건담, 완성까지 초읽기


진짜 오랜만에 뉴스란을 채우는 군요.




더보기


댓글 29개:

  1. 아아.. 내 오덕 라이프의 시작과 끝인 건담이!!

    답글삭제
  2. 아, 움직이는 거였나요?!

    콕핏안으로 들어갈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답글삭제
  3. 크.... 크고 아름다워

    답글삭제
  4. 콕핏조차 없을거 같은데...

    답글삭제
  5. @1人 - 2009/05/21 23:58
    현재 어디까지 건조됬는지는 모르겠고,

    작업부지 내에 흉부라던가 스커트라던가의 파츠들이 여기저기 걸려있습니다.

    콕핏파츠도 있고, 원작처럼 가운데 네모난부분이 열리는듯 해서 혹시 들어갈 수 있는건가 생각해봅니다.

    답글삭제
  6. 마크로스의 배틀 프론티어나 SDF-1도 실제사이즈로 만드는건... 아직 불가능이려나?

    답글삭제
  7. 사실 저 돈덩어리 생각해보면...

    저거 만들 돈이면 제가 평생을 먹고살 돈이며 난민을 억단위로 구제할수 있을텐데.

    좀 아쉬운 생각도 듭니다.

    답글삭제
  8. ..멋지네요



    역시 다음은 천원돌파 그랜라간 ㅋㅋㅋ 은하만한...( ..

    답글삭제
  9. 바보같다고, 그리고 낭비라고 생각하지만,

    이미 저기까지 진행시켰다는 점에서 일본의 기동력, 행동력..

    ..쪼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10. 이건 건담의 실제 병기화를 위한

    일본의 음모인겁니다!(<죽어)



    그나저나 에바 초호기 plz 하아하아...

    답글삭제
  11. 다리만 서있을 뿐인데도 간지나네요

    제작에 참여한 사람들중 반이상은 건담팬이 아닐까나~라는 망상중ㅋㅋㅋ

    답글삭제
  12. 저건 정말이지, 태풍이나 지진 나면 어떡할 건가요 ㅇ->-<





    그보다 라이딘과 브라이거를 부탁해, 자유자재로 사이즈가 늘어났다 줄어들었다 하는[...]

    답글삭제
  13. @꺄 - 2009/05/22 00:29
    저도 평생을 먹고 살만한 액수일텐데...아쉽지만 건담팬들을 위해 양보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사실 우리나라도 전두환 정권 때 저런 건담을 만들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심히 조잡스러운)



    건담은 아니었나...분명 무슨 로봇이었는데...



    근데 덕후도 아니고 메카물 같은거 즐겨보지도 않는데 저기 나온 로봇 이름 다 안다니...뭐지. 어릴 때 본 게 대부분.

    답글삭제
  15. 다리는 장식이다 에서 빵터졌음 ㅋㅋㅋ

    답글삭제
  16. 하앍! 잉그램!!

    경시청에서 잉그램 만든다면 일본으로 바로 날라가서 구경한다... ㅜㅜ

    답글삭제
  17. 에바 초호기 기대하겠습니다.

    마크로스쪽도 ... []

    답글삭제
  18. 히야......그래도 꿈에 저정도의 노력과 자금을 투자할 수 있는 일본은 의외로 좋을지도?

    역시 일본이나 한국이나 국회의원들만 없으면 나름 괜찮을텐데 말이죠...

    답글삭제
  19. 건담에 대해잘몰라서 그냥 "이런것도 만드는구나.."이렇게 봤네요 ㅎㅎ

    잘봤습니다^^ 항상 수고해주셔서 감사해요~ㅎㅎ

    그런데 나는 여자를 좋아한다?? 그건 이제 번역 안해주시는건가요??ㅜㅜ

    답글삭제
  20. 정작 저거 세우는데 얼마나 고생했을까......



    높이가 높이인데 다리 두개로 버티니... 바람 조금만 잘못해도 훌러덩 넘어갈 수 있으니..

    답글삭제
  21. 저, 정말 바보같이 평화로운 나라군요 일본은..

    답글삭제
  22. 병X 같지만 왠지 멋있어...



    란 말이 제일 어울릴 듯.

    답글삭제
  23. 이따위 장난감에 이런 엄청난 예산을 들여서 만들다니



    정말 바보, 바보, 바보, 그래, 바보다...바보야!!!!









    그래도 일단 사진은 찍으러 갈 거지만

    답글삭제
  24. 진짜 기억으로는2009년 5월 24일 오전 2:34

    마징가랑 그레이트 마징가랑 같이 나오던 시점의 티비 만화에서는 둘이 크기가 비슷했는데... 저 비교에서는 너무 차이가 나는데...

    답글삭제
  25. 우리 아이들이 만든 건담을 칭찬해주세요

    답글삭제
  26. ... 우와 멋지다... 진정 일본... ()

    답글삭제
  27. ... 우와 멋지다... 진정 일본...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