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7일 수요일

나는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 5부

more..

댓글 49개:

  1. 어라, 5부는요? /곤지

    오타신가 /곤지/곤지

    아무튼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2. 일단 1등 확보하고!! 릴라님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그건 그렇고.. 다음 일요일의 일보다 '오빠의 복수'가 더 기대되는 저는 막장인가효? 'ㅅ'

    답글삭제
  3. 아우... 1씨 뭔가 귀엽네요...ㅎ

    답글삭제
  4. 복수가 기대됩니다 2 ㅋㅋㅋㅋ

    답글삭제
  5. 정말 기다렸어요~~~



    아아 이번에는 키리씨 대답이 나올줄알았는데...



    그러고보니 5부아닌가요 이거?

    답글삭제
  6. 오빠는 이지메

    동생은 복수

    엄마는 (;o;)....

    답글삭제
  7. 오빠 취향에서 뿜었어요ㅋㅋㅋㅋ

    그나저나 매 게시물에 쓰잘데기 없는 덧글을 남기는 게 좀 부끄럽네요..;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 오오 오오오

    다음이면 어떻게든 될거 같지만

    끊어주는 센스 ㅠㅠ

    답글삭제
  9. 으허헝 왜 이렇게 재미있죠. ㅋㅋ

    답글삭제
  10. S 오빠의 복수라니, 어쩐지 기대해버리게 된다.

    답글삭제
  11. 아 키리씨 어서 당신의 대답을!!

    그나저나 키리씨와 스레주의 해피라이프는

    정말 부럽군요..-ㅁ-

    답글삭제
  12. 저는 오빠=데가와는 데가와 테츠로라는 게닌일거라고 생각합니다-ㅠ-

    답글삭제
  13. 오빠 귀여워요;;; 중년인건가!(웃음)



    :) 잘 되었으면 좋을텐데...

    답글삭제
  14. 저..저렇게 여자들이 뭉태기로 사라지면 나..난 흙흙...

    답글삭제
  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너무 귀엽네요 ㅋㅋㅋ

    오빠랑 남동생어쩔.ㅋ.ㅋㅋ

    오랜만에 올라와서 재밌었습니다! 키리씨 대답이 궁금하네요!ㅎㅎ

    답글삭제
  16. 엉엉엉엉엉엉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17. 이 스레를 기다렸다!

    이거만 올라오길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렸다능..ㅠ

    답글삭제
  18. 어머니 입장으론 쇼크...

    오빠의 취미와 1의 취향 다 알아버린다면..

    답글삭제
  19. 흐아 너무 늦게봤...



    1 모에에에 (쿨럭)

    답글삭제
  20. 악 이 사람들 너무 귀엽다ㅠㅠ

    답글삭제
  21. 아아~~ 1000이 오빠의 복수군요!! 으악 ㅋㅋㅋㅋ

    답글삭제
  22. 1의 자폭으로 신빙성은 떨어져간다... 대체 어떻게 되어먹은 집안인거야... (사실이라면 충격과 공포)

    답글삭제
  23. 1000의 내용으로 오빠의 반격이 매우 기대 ..

    답글삭제
  24. 너무 모에모에 백합한게 하앍하앍하네요....

    음...너무 흐뭇해서 저도 제가 무슨 말을 하는건지 모르겠어요..

    답글삭제
  25.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6. 으하앗, 1씨 잘 되기를 ㅠㅠㅠㅠ

    랄까 오빠는 자제.. ()

    답글삭제
  27.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8. 전 레즈쪽에 가까운 바이. 지금 중3이지만 이미 초등학교 5학년쯤 취향도 알았고 작년에 완전히 커밍아웃상태. 그치만 친구들하고도 모두 잘지내고 우선 절 정신병자로 아는 애들에겐 확실하게 설명해주고있습니다;ㅁ; (심리학에 관심이 많은 저로서는 동성애자가 정신병인지 아는 인간들을 보면 두가지 관점에서 울컥합니다)



    남친이라면 몇번이나 사귀었지만 역시 여자가 좋아요. 더 깊게 빠질 수 있는 느낌도 좋고, 우선 거유취향이라 남자를 거절하는 가능성도 농후ㄷㄷㄷ.



    같은 과로서 이런 글 보면 마음이 찡해요. 그리고 서포트해주는 저런 분들도 부럽습니다. 제 주변에는 전부 '너 진짜 레즈야?''거짓말이지?'하는 애들도 많고, 욕하는 애들도 부지기수. 레즈라도 취향이 있고, 똑같이 웃고 떠들고, 하는 상대인데 너무 몰아가는 게 싫어요. 레즈면 전부 여자가 좋다고 생각하는 애들도 부지기수라ㄷㄷㄷㄷ



    이런 따뜻한 글 읽으면 기분 좋습니다. 주변에도 이런 일 많았으면 좋겠어요

    답글삭제
  29. 엇...그런데 이게 마지막 글 올라온건가요? ㅠㅜ 아님 담편있는데 제가 못찾는건가요...결말은 없나요? ㅠㅜ 잘 되셧으면 좋겟는데....

    답글삭제
  30. 뭔가 A의 행동이 무섭네요...;

    그 뒤에 연락이 없었다가 딱 이글에서부터 글쓴이의 글이 안올라오는게 설마.. -.-;

    답글삭제
  31. 어째서 다음 글이 없는걸까요;; 잘 되는 걸 보고 싶었는데ㅠㅠㅠ

    답글삭제
  32. 전 BL쪽에 가까운 바이. 연애경험은 없고 좋아하는 여자애도 있지만 좋아하는 남자애도 있어요. 남자애한테는 몇번인가 고백했는데 차였어...ㄷㄷ 그래도 워낙 쿨한 아이라 친하게 지내고 있어서 기뻐요. 랄까 이거 정말 재미있어요.

    답글삭제
  33. 다, 다음편은 없는건가요?

    답글삭제
  34. 6부는요? ㅠ 6부는요 ㅠㅠ

    답글삭제
  35. @ㅋㅋㅋ - 2009/06/12 21:09
    힘내세요! 여기에도 그런 사람들은 많습니다!

    뭣하다면 저만이라도 응원해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36. 6부가~~ 날미치게 하고있어~~~

    답글삭제
  37. @88mm - 2009/08/07 01:17
    나도 미치게 하고 있어~~~~

    답글삭제
  38. 저 이 글 본뒤로 또 올라오지 않았을까싶어서 주기적으로 검색하는데 아직도 다음편 없네요ㅠㅠㅠㅠㅠㅠㅠ궁금해죽겠어요ㅠㅠㅠㅋㅋㅋ

    답글삭제
  39. 인터넷에 6부가 나와있는데

    어비스엔 5부까지뿐 ??

    이상하네요

    답글삭제
  40. @이거 - 2009/08/12 22:54


    링크는 이글로되잇엇네 ~

    답글삭제
  41. 뭐야 ... 3달이나 지났는데 다음글이 안올라오고있어....

    해석을 안하고잇는거야 ?

    아님 2ch에도 글이 안올라오는거얌..

    답글삭제
  42. 어썰님!!

    이거 다음편 꼭 올려주세요 !!

    답글삭제
  43. 어서!!!!!!!!!!!!!어서!!!!!!!!!!!

    올리란 말이야아아아아!!!!!!!!!!!!!

    답글삭제
  44. 6부는 소실인가요? ㅠㅠ

    답글삭제
  45. 6부는 증발? 6부는 왜 안올라오는거야 ㅠㅠ

    답글삭제
  46. 악 6부 6부 ㅠㅠㅠㅠ

    답글삭제
  47. 6부가 어쨰서 안나오는거야 ~~~~ 어썰님 ~~ 아직 이건 2ch에도 글이 안올라온검미까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