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일 금요일

닌자 같은 게 진짜 있을리 없잖아

더보기

댓글 6개:

  1. 아마존과 도큐핸즈는 만능인가..

    답글삭제
  2. 취미라니 ㅋㅋㅋㅋㅋㅋㅋ 뭐죠 이거 ㅋㅋ

    답글삭제
  3. 아마존!!!!하하하하하

    닌자 실제할겁니다!

    너무 빨라서

    저희의 동체시력으로는 볼수 었는 것뿐....

    답글삭제
  4. 진짜 닌자가 세운 스레라니 한번 보고싶네요

    일본엔 아직 인간문화재 같은 느낌으로 닌자가 남아 있다던데 진짜인가요?

    답글삭제
  5. 닌자는 사실 없소이다. 닌닌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