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7일 수요일

펩시에서 또 신상품이 나왔다

더보기

댓글 27개:

  1. 저런게 실제로도 잘 팔린다는게 미스테리;

    답글삭제
  2. 블루하와이는 맛있어 보일 것 같은데 어떤 거죠?

    답글삭제
  3. @Zero - 2009/05/27 14:44
    본 블로그에서



    '이제 부터 저녁 식사 만든다'



    라는 포스팅을 봐주세요. (....)

    답글삭제
  4. 블루하와이 정말 궁금ㅋㅋㅋㅋ

    답글삭제
  5. 차조기 저거 깻잎아닌가요?

    답글삭제
  6. @어설트레인 - 2009/05/27 14:48
    뭐야 그게 그거였냐!!!!!!!!!!

    마파두부 ㅁ3ㅣㅏ푸자ㅜㄱ파누칶루따ㅉ$ㅜㅍ

    답글삭제
  7. ..한국엔 안 나오나..-ㅅ-;;

    답글삭제
  8. 한국엔 저런거 정말 안나올까요..

    답글삭제
  9. 먹고 싶어~~~~~

    답글삭제
  10. 한국유학생들이 '깻잎'으로 착각하고 먹었다가 피봤다던 그 차조기군요ㅋㅋㅋㅋ

    링크된 뉴스에는 147엔으로 나와있네요

    정말이지 일본은 한정품, 한정판매가 잘 먹히나봐요~

    답글삭제
  11. 안돼... 안돼...





    이글루스 괴음식 NO.1으로 선정되기도 했던 펩시 블루의 악몽이..........

    답글삭제
  12. 이게 또 신선한 호러군요..

    공포 카테고리에 있어도 되겠어요 ㅋㅋ

    답글삭제
  13. 전 저런 거 보면 사서 먹어보고 싶던데 ㅋㅋㅋㅋ저같은 사람을 위한 한정판매인가 봐요

    답글삭제
  14. 차조기의 생김새로 보아..

    쓴맛이 날것같은데요 왠지?

    두려워ㄷㄷㄷㄷ

    답글삭제
  15. 누군가 마루타가 되야할듯한 제품이네요 -_-

    답글삭제
  16. '쑥의순'을 기획한 자들에게 저주 있으라.

    답글삭제
  17. 다음은 도대체 무슨 상품을 만들것인가..

    답글삭제
  18. ...우리나라 뉴스에도 결국 떠 버렸네요; 차조기 펩시 --;;;

    근데 뉴스에선 바질로 소개하더이다.. 바질 펩시? 뭔가 싫은데wwwww

    답글삭제
  19. @pinacolada - 2009/06/06 02:47
    http://news.mk.co.kr/outside/view.php?year=2009&no=318000 주소입니다;;

    답글삭제
  20. 농담아니고 마셔봤는데요..

    이거 갸그린맛납니다;;

    답글삭제
  21. 엊그제 콘비니 가서 냉장고에 전시된거 보고 깜딱 놀랬다는..

    절대 내돈주고 사먹는 모험따위 하지않겠다고 결심했습니다.

    누가사줘도 .. 안먹어;;;;;;;

    답글삭제
  22. 아 지금 옆동료에게 들었는데 먹어봤는데

    맛이, 그냥 , 저거 시소 즙 짜서 거기 탄산넣은 느낌이라는,,

    뭐 깻잎과 비슷하지만, 너무 톡 쏴서 저는 못먹어요... ;;;

    답글삭제
  23.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4. 이번 일본여행에 가서 먹어봤습니다. 처음맞은 미묘하게 씁쓸하면서도 또 미묘하게 단 음료더군요. 처음먹고 속이 살짝 뒤집어 졌지만 두번째 부터는 중독이 됩니다. 맛있어요. (그저 길들여진것일뿐...)

    답글삭제
  25. 아. 오늘 뉴스에서 '팥'맛 펩시가 나왔다는군요.



    .. 블루펩시는 한국에서도 잠깐 팔았었습니다.

    색만 파랗고 그냥 펩시가 훨씬 맛있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