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일 토요일

아버지 퀄리티

더보기

댓글 18개:

  1. 참 젋고 즐겁게 사시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2. 이건 실화 바탕인가요??



    실화라면 퀄리티가 ;;;

    답글삭제
  3. 첫번째 이야기는 여기서 본 거네요

    http://newkoman.mireene.com/tt/137



    하지만 AA로 되어있고 두번째 이야기도 있으니

    중복이니 뭐니 할건없고 그저 참조하시라고 -_-;;

    답글삭제
  4. 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버지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랄까 아무도 문병 안 갔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훌륭히 퇴원하셔서 다행이군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5. 아버지 조..조금 최고!!

    답글삭제
  6. 이 분 어떻게 하지 않으면!

    답글삭제
  7. ㅎㅎㅎ 아버님 정말 귀여우세요^^;; 굉장하시다.

    답글삭제
  8. 뭔가 아버지 계급사이를 왔다갔다 하시는거 같은데 ㅋㅋㅋ

    답글삭제
  9. 너무 웃겨,,, 유쾌한 아버지다.

    답글삭제
  10. 계산서를 딴사람에게.......

    천재다...

    답글삭제
  11. 봄을 파는 그대의 이름...ㅋㅋㅋ 매춘인건가

    답글삭제
  12. 아니... 5분동안 숨참았으면 충분히 폐활량 굳이라고 생각하는데;

    답글삭제
  13. 5분 숨 참을 수 있는 거냐 아버지! 다이버인거냐!

    답글삭제
  14. 아버지가 오사카분이신가요?

    보케가 천재적이네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아버지 너무 재밌으시다 ㅎㅎㅎ

    답글삭제
  16. 5분이상 숨 참으면 죽는다고 들었는뎅; 아닌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