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4일 일요일

이웃집 사람이 너무 의미 불명이다.

더보기

댓글 33개:

  1. 간만에 우울했는데 뿜었습니다.

    답글삭제
  2. 여기서 중요한건 둘다 2채너러라는 점.

    답글삭제
  3. 노래 너무 웃겨요ㅋㅋㅋ 근데 밑에 저렇게 말하는 사람 정말 그 이웃사람일까요, 아니면 낚시일까요? 자작나무 타는 냄새가 나긴 하지만 진짜라면 정말ㅋㅋㅋ

    답글삭제
  4. ㅋㅋㅋ 아 진짜 재밌네요.

    답글삭제
  5. 아뇨, 정신질환 같은 게 아니라....2챤네라입니다

    답글삭제
  6. ㅋㅋㅋㅋ유쾌한 두사람~

    이걸로 둘사이의 인연은 끝입니까?ㅠ

    답글삭제
  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ch 였군요. 두사람 다 ㅋㅋㅋㅋㅋ. 저글들을 서로가 봐야 할텐데!!! ㅋㅋ

    답글삭제
  8. 으악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코토코씨의 사쿠란보 키스가 저렇게 변환된 곳도 웃기고...

    2Ch도 웃기는 군요... 헌대 둘다 상대방글을 못본 걸까요?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서로가 봤으려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푸핫!!

    서로에게 알려주고싶네요 ㅋㅋㅋㅋ

    이웃도 뭔가 신청받아서 답례(?)했다면 그건 또 그거대로 재밌는 상황이..!

    답글삭제
  12. 헉 정말 두 이웃이 다 2ch을 하고 있네요ㅋㅋㅋㅠㅠㅠ

    근데 어설트님 이거 어떻게 둘을 쌍으로 발견하신거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에 저기.. 올리신 동영상.. 니코니코 동화(일본 ucc 사이트)의 유명인, 이사지 아저씨 아님까.... 원곡은 이거 아닌...

    답글삭제
  14. 아나 ㅋㅋㅋㅋㅋ



    첫번째 스레의 여성분이나 ㅋㅋㅋㅋ

    두번째 스레의 남성분이나 ㅋㅋㅋㅋ



    둘이 플레그 꽀혔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아 뿜었어요 커피마시다가 일냈음

    답글삭제
  16. @-ㅅ- - 2009/05/24 21:51
    일부러 틀린 걸 올렸습니다.

    답글삭제
  17. 대박 ㅋㅋㅋㅋ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 ㅋㅋㅋㅋㅋ 이, 이건;;; -_-;;;;;;!!

    답글삭제
  19. 혹시 둘이 만난 이야기는 없나요 ㅋ_ㅋ

    답글삭제
  20. 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ㄲ 지금 사무실 출근해서 젤 처음에 어비스 접속해서 보고있는데 완전, ㅋㅋㅋㅋㅋ 피곤에 찌든 월요일 아침 커피마시다가 혼자 사레들려서 완전 아나 모니터에 분사했어 어쩔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아, 한참 웃었습니다 저렇게 만나는 경우도 있네요

    답글삭제
  22. 맙소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후일담이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ㅋㅋㅋ지난번 마토명산이 생각난다ㅠㅠ

    답글삭제
  23. ㅋㅋ 뭔가 짧네.....하고 더보기 눌러보니....풉!

    하고 웃게 되버렸네요...ㅎㅎ

    자작극이 아니면 정말 재밌는 상황이 된듯ㅋㅋ

    답글삭제
  24.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2챤네라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멐ㅋㅋㅋㅋㅋㅋㅋㅋ초록색글씨분이 옆집 그 의미 불명하다는.. 그분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설마 저 '큐루룽 Kiss로 점보' 의 목소리는 니코동의 이사지 아니키!

    답글삭제
  27. 둘다 VIPPER에 의미불명하잖아www

    답글삭제
  28. 카오스 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29. @-ㅅ- - 2009/05/24 21:51
    큐루룽 Kiss 로 점보!!! 를 검색해 봤습니다.....







    제법 좋은 노래군요!! (하악)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