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일 금요일

나는 여자를 좋아하는 것 같다 - 2부

더보기

댓글 21개:

  1. 좋은 끊기다

    답글삭제
  2. 파이널 퓨전 승인!

    답글삭제
  3. 맺어졌으면 좋겠군요=ㅅ= 아아..3D백합이라니..돈주고도 못볼 광경이다..하앍

    답글삭제
  4. tag 백합이 눈에 띄는군요. ㅋㅋ

    다른 곳에는 tag가 없던데. ㅋ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으헝헝 그런데 이 적절한 끊어주기는 뭔가요..ㅠㅠ

    답글삭제
  6. 끊어주기...ㅠㅠㅠㅠ



    그나저나 키리는 던파의.... 씁

    답글삭제
  7. 기다리고 있었어요..!

    오늘 대량 업로드 하셨네요 ㅎㅎㅎ

    재밌게 잘 읽고 갑니다~ 3부가 기대되네요=ㅅ=;

    답글삭제
  8. 아아아아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정말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아 1이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눈물이ㅠㅠㅠㅠㅠ(..)



    잘 됐으면 좋겠네요 정말ㅠㅠㅠㅠㅠ

    답글삭제
  9. 으앗, 딱 이런 시점에서 끊어버리다니 ㅠㅠㅠㅠ 슬퍼요! 으흑!

    하지만 잘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로 ㅠㅠ

    답글삭제
  10. 정말 적절한 끊어주기입니다 ㅠㅠㅠ

    잘됬으면 좋겠네요.. ^ㅡ^;;

    답글삭제
  11. 크악 이런 적절한 절단신공 ㅠㅠ

    다음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당ㅠㅠㅠㅠ

    답글삭제
  12. 앜ㅋㅋㅋ 끊지 마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우와 키리씨 진짜 인품이 좋은듯하네요~

    반할만 한것같아요!

    답글삭제
  14. 후앗 ;;; 너무 잘 끊으셨다;;



    아 그보다, 정말 번역 너무 잘하시네요, 순식간에 읽어내려오게 되었습니다;;;;

    :D 번역 정말 잘하셨어요!!!

    답글삭제
  15. 두근 두근 두근, 과연 어떻게 될것인가!!!!

    답글삭제
  16. 파이널 퓨전 승인이군요 +ㅁ+ !!

    답글삭제
  17. 이건 진짜 잠이 안오는군 ! 위험해... >>1이 너무 진심이라 정말 이야기에 빠져들고 말았다...!!

    답글삭제
  18. 진심으로 뒷내용 궁금합니다. 일본어의 하지만도 하로 시작되나요? 언듯보면 웃음소리로도 보이길래,

    답글삭제
  19. 아즈사 -> 미오 로 머리속에그려진다

    답글삭제
  20. 이 둘에 관계는 대체 어떻게 되었을까....

    답글삭제
  21. 어떻게 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어떡해───?!

    이, 이거 너무 싱크로되어버리고 있습니다!! 결과는!! 결과는 어떻게 된거야!!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