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14일 목요일

이슬람계열 만남 사이트를 보고 있는데

더보기

댓글 21개:

  1. 아악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3. 기념적인 100번째글!!!

    답글삭제
  4. 신비한바다의나디아2009년 5월 14일 오후 9:42

    플래티넘 케이스케!

    답글삭제
  5. 어뜩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지만 정말 맨윗줄맨오른쪽 녀는 왠지 이뻐보이는군요.

    근데 괜히 눈은 이쁜데 입이 뻐드렁니라던지....

    정말 "난 당신의 마음을 보고 당신을 좋아한 거지 외모를 보고 좋아한게 아니에요"

    라고 말할 수 있는 만남 사이트네요ㅋㅋㅋ

    게다가 의외로 이렇게 되면 주도권은 여자에게 있을지도..;

    답글삭제
  6. 플래티넘 회원도 얼굴은 못보는건가?

    답글삭제
  7. 전부 지뢰일 가능성은 배제하는걸까

    답글삭제
  8. ㄲㄲㄲㄲㄲㄲ

    그나저나 맨위 오른쪽은 정말 이쁠지도...

    답글삭제
  9. 저건 정말 지뢰찾기가 연상되는... 그런데 남자사진 말고 여자사진은 어디서 본것 같기도 한데..?

    답글삭제
  10. 아 너무 웃겨요 ㅋㅋㅋㅋㅋㅋ특히 왼쪽 맨아래 ㅋㅋㅋㅋ

    답글삭제
  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 한명빼고 다 일본에 거주ㅋㅋㅋ

    ㅇㅅㅇ........근데... 왼쪽 두번째 젤 아래........

    무서운건 나밖에 없는겁니다...orz

    답글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이지 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말 맨위 오른쪽은...ㅋ

    답글삭제
  13. 케이스케의 대단한점은 플래티넘회원에..

    seeking 란에 female 18-80 .......

    정말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거냐...

    답글삭제
  14. 으악 얼굴이 안 나와 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어떻게 해야해 이거 ㄷㄷㄷ

    답글삭제
  15. 너무 난이도가 높은 만남 사이트다...포기...

    답글삭제
  16. 아..안돼, 배가 끊어질 것 같아 wwwwwwwwww

    답글삭제
  17. 보는동안 이상한 웃음소리 내버렸다. 난 내운을 실험해보고싶어졋다wwwwwwww

    답글삭제
  18. 그런데 저 일본인 회원 목록 중에서 Santos, 남자를 찾는데요?!?!

    답글삭제
  19. 잊지말아야할것2010년 1월 5일 오후 4:07

    keisuke.....원하는 나이대를 보세요 ...18~80 범죄수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