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4일 일요일

옛날 휴대폰에서 이전 그이 와의 메일을 신부가 찾아보곤 화냈다

더보기

댓글 27개:

  1. 사람하나 잡네요 ㅋㅋ

    답글삭제
  2. 1 너무 귀엽네요ㅋㅋㅋㅋ 저런 귀여움에 결혼 4년차라니ㄷㄷ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 순식간에 호모가 됐..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그런데 불쌍해요......

    답글삭제
  5. 부.. 불쌍해..

    진지하게 상담받으려던 사람이 오타 하나로 호모가 되어버렸어..

    답글삭제
  6. 다들 너무 놀리는거 좋아해서 큰일ㅋㅋㅋㅋㅋㅋ

    1이 원래 가지고 왔던 고민은 저 멀리 날아가버렸군요ㅠㅠㅠ

    답글삭제
  7. 아나 죽을 것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왠지 진짜 일것같다는 생각도..ㅎ

    답글삭제
  9. 아 1이 너무 불쌍해요 ㅠㅠ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ㅋㅋㅋ 불쌍하지만 역시 불구경은 재미있네요;;

    죄송해요 1<<..

    답글삭제
  11. ㅎㄷㄷㄷ 순식간에 호모로 몰리네요

    답글삭제
  12. 이거 여태까지 본 번역물중 최고에요. 우와. 본론으로 들어가겠지 들어가겠지 했는데 푸하... 제일 웃기는 부분은 아베씨 등장.

    답글삭제
  13. 이것으로 1의 고민은 해결 되었다.

    답글삭제
  14. 제목읽고 후덜 했는데 ㅋㅋㅋ 그, 그런가 오타였던거구나.

    ;;; -_-;;; 고민해결 해주라고! [].

    짓궂기는. (웃음)

    답글삭제
  15. 97 에서부터 >>1 이 모에하기 시작했다=ㅅ=

    답글삭제
  16. 이 시점에서 보지도 못할 1을 위해 이런 글을 쓰는 것도 그렇지만-

    신부가 마음대로 폰을 뒤진건 잘못했다고 생각은 하지만

    자기와 결혼하고도 이전의 그이, 아니 그녀와 나눈 메일을 정리하지 않은걸 화내는 거라고 생각한다ㅇㅅㅇ/

    ........랄까, 나 예의바른 아이였는데..ㅠ 어설트레인님 탓이에요.ㅠㅠㅠ 번역스레들을 보면서 점점 말투가 2ch화 되어가고 있어..orz

    답글삭제
  17. 하하 1의 반응이 너무 귀여웠나봅니다

    1은 호모가 되어버렸네요 /애도

    답글삭제
  18. ㅋㅋㅋㅋㅋ아 1 진짜 너무 귀엽네요ㅠㅠ 막 놀리는 맛이 있는 그런 사람ㅠㅠ

    답글삭제
  19. ㅋㅋㅋ 오타 하나로 순식간에 호모로 orz

    답글삭제
  20. 역시 사람 한면 호로모 만드는건 금방이군요...ㄷㄷ

    답글삭제
  21. 무서운 중상모략의 호모월드. ㄲㄲㄲㄲㄲ

    답글삭제
  22. ㅋㅋㅋ 오타 하나에 ㅋㅋㅋ 이게 뭐람 ㅋㅋㅋㅋㅋㅋㅋ 랄까 1 너무 귀엽습니다 ㅠㅠ 결국엔 호모로 폭팔하는가 했더만 마지막 변명 " 나 호모 아니야..." " 나 잘꺼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너무 귀엽다 ㅠㅠㅠㅠ

    답글삭제
  23.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24. 1 굉장히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쇼타해요 쇼타쇼타ㅛ타쇼타!!

    끝까지 아니라는뎈ㅋㅋ

    답글삭제
  25.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놀린다 vipper들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하지않겠나?

    답글삭제
  27. ㅎㅎㅎㅎ 결국 ㅎㅎㅎㅎㅎㅎㅎ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