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5월 2일 토요일

유령 스레드 - 후기

더보기

댓글 31개:

  1. ㅎㄷㄷㄷ... 스레의 재미(?)를 위해서라도

    역시 유령이라고 생각하고 싶네요+_+

    답글삭제
  2. 이글에는 반전이 있군요...ㅋㅋ

    답글삭제
  3. 정말 궁금하군요... 저게 아니라면 대체 무슨 수단으로?

    답글삭제
  4. 그 전까지는 크게 관심이 없다가 어설트레인님이 직접 참여하신 글도 있다는 이야기를 들으니 어째 원문에 더 관심이 생기네요......<<

    답글삭제
  5. ㅎㅎㅎ이런거 많이 올려주세요~ㅎㅎ

    무서운거 너무 좋네요~ㅎㅎ

    답글삭제
  6. 어설트님도 리얼타임으로 참여하셨다는게 진정한 반전ㅎㅎㅎ

    답글삭제
  7. 으음..



    결말이 밝혀지지 않았다면 이라고 생각해본 스레..

    답글삭제
  8. 그럼 내가 원문 공개해도 되나 -_-;;

    답글삭제
  9. 헉, 어설트레인님도 있었다니! ;ㅁ;



    랄까 정말 후덜덜 한 이야기었네요 ㅋㅋㅋ 유령씨.. ()

    답글삭제
  10. 이렇게 말하면 상당히 기분나쁘실지도 모르지만... 상당히 찌질하게...랄까? 공개하면 창피할정도의 스레를 다신것도 있나보군요[...]

    답글삭제
  11. @무아 - 2009/05/02 14:18
    이 댓글 보고 긁어보니 역시나...ㅋㅋㅋ

    답글삭제
  12. 빨간 글자에! 이것 참 GJ~

    답글삭제
  13. 역시나 그럴 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지만-

    어쩐지 어설트레인님 너무 귀여우셔요!ㅋㅋㅋ

    사실 저도 익명게시판 관리같은걸 하다 재밌는걸 옮길 때,

    내가 쓴 것들 중 반응 좋았던걸 살짝 아닌척 옮기고 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OTL

    답글삭제
  14. 친구중에 컴좀 만지는 친구가 그러는데

    전세계의 컴을 좀비라 가정한상태에서

    뭘하면 되긴 된다는군요..



    일단 유령은 아닙니다.ㅜ

    환상깨졌다면 미안

    답글삭제
  15. @Orange - 2009/07/11 08:50
    좀비 컴퓨터로 만든다는거 아닐까요? DDoS에 사용되기도 하는..ㅋ

    그렇게 하면 해당 컴퓨터에 대해 컨트롤을 얻게 되죠

    답글삭제
  16. 유령이라기보다는 해커쪽이 훨씬 현실적일듯... 통신회사 서버를 해킹한다거나 불법적으로 인터넷에 접속하면 방법은 얼마든지 있을 것 같은데

    답글삭제
  17. 흑 나도 참여하고 싶단 말이다 채팅에 !! 왜 안들어 가지는겅 ㅑ!!





    2ch 에서 어떻게 채팅을 어디서 채팅을 하는지 가르쳐 주십시오

    답글삭제
  18. 아.. 숨겨진 글이 있다...

    답글삭제
  19. 반전으로 유령스레주가 어설트레인님꺼 ?

    일본에서 쓰지않는 아이피.. 라고 댓글달렸썻으니 ..

    답글삭제
  20. 미안해요..숨겨진 글을 봐버렸네요.koroTa씨 감사합니다!!사랑해요!![?!]

    답글삭제
  21. 노트북 같은 걸로 남의 집 무선 랜으로 접속하면 끝인거에 신기하긴 무슨

    답글삭제
  22. 그런데...보통 공유기 아이피주소는 192.168...아닌가요?

    일본은 다를려나?

    답글삭제
  23. @Cain - 2009/05/02 17:32
    있든 말든간에 그런 말을 꼭 해야돼요?

    답글삭제
  24. 흐아?!!! 아무생각없이 그래그 했는데 글이 나타나서 깜놀..;;

    답글삭제
  25. 다른글에는 없었는데,왜 이글에만 close가 있는걸까요?내가 못보고 지나친것일까요?

    답글삭제
  26. 그래서 호스트가 아닌 'ip'가 나오게 한 건 어떻게 한건데요?

    답글삭제
  27. 어설트레인씨! 유령이야기더많이올려줘요!

    답글삭제
  28. 어설트레인씨! 유령이야기더많이올려줘요!

    답글삭제
  29. 어설트레인씨! 유령이야기더많이올려줘요!

    답글삭제
  30. @123` - 2009/10/09 23:42
    진짜로 그러면 반전이겠군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