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13일 수요일

하교 덩크

슬랭 덩크를 만화 잡지를 통해 실시간으로 본 세대라면 웃을 수 있을지도.

댓글 36개:

  1. @지나가던.. - 2010/01/13 23:35
    아..죄송합니다

    급한마음에 막 치다보니

    비번을 까먹었습니다..

    답글삭제
  2. 오오오!!2번째다!!! 이름하여 세컨드!! 나는 더 세컨드 라네~~

    ps. 슬램덩크를 안 본 사람 중 한명으로써 덧글을 2번째 달았다는 기쁨이 저 이해불능의 스레를 보고 잡치네요,, 아, 슬램덩크 봐둘걸~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었습니다 하교덩크 ㅋㅋㅋ

    슬램덩크를 성경처럼 읽던 때가 생각나네요 ㅋㅋ

    답글삭제
  4. 38번에서 캐웃었네요wwwww

    답글삭제
  5. ......조퇴증은 거들 뿐.....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나 정대만.. 등교를 모르는 남자다...

    답글삭제
  7. 슬랭덩크 -> 슬램덩크

    답글삭제
  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의견에나는반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재밌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다 읽기 귀찮아서 몇몇대사만 읽은이는 나뿐인가. 흐음

    답글삭제
  10. 오랫만에 감동이 다시밀려오는군요,,

    답글삭제
  11. 슬램덩크, 그리고 드래곤볼....

    그 두개가 어느새 그렇게 오래되었군요....

    고딩때 TV에서 저녁시간에 슬램덩크하면 다들 그거보느라 밥먹을 생각들도 못했었는데...그런때가 있었군요...네에....

    답글삭제
  12. 'ㅁ' 고3인대 옛날 생각 나는 건 나뿐?!

    답글삭제
  13. 안선생님 [ 집에가면 편해요.]

    강백호 [ 왼손은 집열쇠를 꺼낼뿐!]

    강백호 [ 영감님의 영광의 하교는 언제였죠...? 국가대표 였을때였나요? 전 지금갑니다.]

    답글삭제
  14. 서태웅 [ 죽을힘을 다해 하교를 해라. 등교하고싶지 않으면.]

    서태웅 [ 내겐 등교란 없어.]

    서태웅 [ 한가지 가르켜줄까? 하교는 산수가 아니야.]

    답글삭제
  15. 정대만 [ 나에게 하교를 뺏어가면 아무것도 남지않아. 이제 집밖에 보이지않아.]

    정대만 [ 이 수퍼스타 정대만이 있는 한 무석중학교는 반드시 하교한다!!]

    정대만 [어서 하교하자구!! 내 리듬이 깨지기 전에 !!]

    답글삭제
  16. 송태섭 [ 정신차리지 못해!? 하교는 우리 스스로 가져오는거야!!]

    송태섭 [ 하교야 말로 단신의 선수가 살 수 있는 유일한 길이다!!]

    답글삭제
  17. 채치수 [ 학교정문을 제압하는자가 하교를 지배한다!!]

    채치수 [ 이것으로 끝난게 아니다. 하교는 이제 막 시작했을 뿐이다. 울지마라]

    답글삭제
  18. 안선생님 [ 나뿐인가..? 아직 하교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건]

    강백호 [ 나의 역사적인 하교는 아직 멀었나요?]

    답글삭제
  19. 어라? 댓글제한?

    답글삭제
  20. 변덕규 [전 아무 것도 못하고, 그저 집에 갈 수 있을 뿐이에요]

    능남 감독 [좋지 않느냐? 내가 아무리 명코치라도 너를 집에 가게 해줄 순 없다]

    답글삭제
  21. 슬램덩크를 수십번 읽은 저로선 빵 터지는 스레 ㅋㅋㅋ

    답글삭제
  22. 서태웅[한 발자국도 등교할 생각은 없다]

    강백호[정말 하교합니다. 이번엔 거짓이 아니라구요.]

    윤대협[강백호...날 쓰러트릴 생각이라면...죽도록 하교하고 와라!!]

    답글삭제
  23. 53 이건 애니오프닝 주제곡 패러디

    야오이쪽의 슬램인기도 대단했죠ㅋㅋㅋ

    답글삭제
  24. 너희들.. 정말 대단해 ㅋㅋㅋ

    답글삭제
  25. @덮밥 - 2010/01/14 09:45
    너희들이라면 나도 포함돼는건가!! 그렇다면 고맙군

    답글삭제
  26. 이것이... 재능의 낭비라는 것인가...

    답글삭제
  27. @미카 - 2010/01/14 08:34
    덕택에 일본어 이름도 알게됐죠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왼손엔 슬램덩크 오른손엔 드래곤볼



    넵.

    답글삭제
  29. 선생님이 집에 가고 싶었을 때는 언제입니까?

    ...나는...지금입니다

    답글삭제
  30. 중학교때.... 일본에서 슬램덩크가 잡지에 연재되면..

    그걸 글로 써서 통신망에 올려주는 분이 계셨습니다.



    산왕전 때쯤 알게 됐는데 그때 한동안 전 애들에게 신이 되었지요 -_-......



    누구보다 빨리 슬램덩크 내용을 알려주는.... ㅎㅎ

    답글삭제
  31. @은빛날개 - 2010/01/14 16:36
    이..이건ㅋㅋ

    답글삭제
  32. 본문은 진짜 간만에 웃었네요ㅋㅋㅋ

    슬램덩크...지금 고딩정도까진 알지않나요??

    저도 어릴때 방송했던거라 그땐 몰랐어도

    나중에 만화책으로 읽어서 음....지금 읽어도 재밌을텐데



    근데 위에 줄줄이 개드립 뭐에요

    설마 웃기려고 쓴거??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