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월 21일 목요일

한가해서 체포됐다.

더보기

댓글 71개:

  1. @쿄쿄 - 2010/01/21 02:16
    우왕 일등이라니 ㅠㅠF5연타한 보람이 잇네요 ㅠㅠ



    슬슬 이제 스레나 읽어볼까~

    답글삭제
  2. @얍 - 2010/01/21 02:17
    2등했는데..

    처음으로 순위권인데...

    비밀번호를 몰라서 수정이 안돼.... otz

    답글삭제
  3.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경찰은 어떻게 반응할까나ㅋㅋ

    답글삭제
  4.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어 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이게 베스트구만 ㅋㅋ

    답글삭제
  7.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ㅁㄴ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치바나ㅋㅋㅋ재치있네요!

    답글삭제
  9. 사투리가 꼭 경상도 사투리여야 할 필요는... 이라지만 전라도 출신인 저도 전라도 사투리를 잘 모르군요...

    답글삭제
  10.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아니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이 두사람 너무 재미잔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14. 위에 이글루스의 유명인이신 오덕페이트님;;



    tvn 화성인 바이러스 나가신거 일단은 본방사수는 하겠습니다만;;



    김구라 형 사인좀;;

    답글삭제
  15. 이건.. 소금이네..에서 진짜 뿜었네요 ㅋㅋ

    답글삭제
  16. 근데 확실히 열심히 일하시느라 밤도 새는 경찰들한테

    저거는 확실한 민폐;

    할라면 밤에 할일없는 편의점알바나 건들지

    왜 바쁜 공직자를 허허..

    답글삭제
  17. 이상하게 글씨가 작네요.... 전부다. .나만이런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부산토박이였던 제가 번역하죠



    나 [다 다 다딴 삶(사람을 삶비슷하게 빠르게 발음합니다.)



    이름 물을 때는 지 이름 부터 말해야 안되갔습니꺼



    그런겨 안배웠능교?]



    경관 [타치바나 입니다. 그래서 이름은?]



    나[ 나니와의 슈마허 입니더!]



    타치바나 [슈마허 씨는 벌써 은퇴했습니다. 진짜 이름은?]



    나[xx 예(혹은 얘 길게 뺍니다)-.]



    타치바나 [직업은?]



    나[..... 호양년 아닌교 오호호호](창녀나 웃음파는 여자를 뜻하는 사투리단어



    이긴 한데 그냥 화냥년입니다. 너무 강한듯..)



    타치바나 [장난은 그만하세요.]



    나[니...니트 입니더]



    타치바나 [무직이군요.]



    나[여...여서는 그라케 부르기도 하지예]



    타치바나 [당신은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wwww]



    타치바나 [그라믄 주제로 돌아와. 빼꾸안 좀 보여주시겠는교?](뺴꾸=빽=배냥,



    혹은 핸드백도 지칭 합니다.)



    나[개,개 ㅇ, 갱상도 말은 마 마소, 꼴잡하게 시리]



    타치바나 [당신이 먼저 그렇게 말했잖습니까.]



    타치바나가 캐물었다.



    타치바나 [가방안 내용물을 볼 수 있을까요]



    나[마 갱상도 말로 하소. 끽끽끽]



    타치바나 [장난치지 말라고!!]



    나[미,미, 미안합니더!!]



    나 [하악! 하악!]



    타치바나 [.......각성제입니까?]



    나[아,아,아, 아니...소금입니더.]



    나 [하악! 하악!]



    타치바나 [.......각성제입니까?]



    타치바나 [너! 어째서 지금 도망치려고 한 거야!]



    나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타치바나 [너 역시 사용했지?!]



    나[아닝교! 거짓부렁 안까고 진짜 소금잉교!]



    타치바나 [이건....소금이네....]



    타치바나 [전부 소금이잖아.]



    나[소금이라고 안했능교.ㄲㄲㄲㄲㄲㄲㄲ]



    타치바나 [장난치지마!] (책상을 쾅!)



    나[미안합니더]



    타치바나 [자기가 무슨 짓을 한 건지 알고 있어?]



    나[소금을 빼꾸에 넣고 싸돌아댕긴거예?]



    타치바나 [공무 집행 방해야!!]



    나[아니, 소금을 빼꾸에 넣고 싸돌아 댕긴것 밖에 없다 안캅니꺼!](진짜 경상도



    였다면 이쯤에서 욕이 좀 섞여야 하는데, 흠 특히 경찰이... 욕은 좀그래서)



    타치바나 [도망은 왜 쳤어!]



    나[대인 공포증 입니더.]



    타치바나 [그럼 지금 유창하게 떠드는 건 대체 뭐야!!]



    나[돈까스덮밥은 와 안주는교!]



    타치바나 [너는 무직이잖아?]



    나[아,,,, 아니여 내는 니트데이]



    타치바나 [그러니까 무직이란 소리잖아!]



    나 [이 나라서는...] 타치바나 [이제 그 얘긴 됐어!]



    타치바나 [다시는 이런 일 하지마. 다음엔 진짜 체포할 거니까.]



    나 [나는 몇번이나 돌아온다! 죠나단 죠스타!!](대사패러디니 표준어 씁니다.)



    타치바나 [닥쳐 wwwwwwwww]



    타치바나 [집까지 마중해줄까?]



    나[마 고마하소, 알아서 갈끼니까]



    타치바나 [이제 다시는 오지마!]



    나[아, 야, 억수로 미안합니더.]





    부족한것이 많군요.....



    요새는 경상도라도 다 표준말 씁니다.(약간의 일상언어 빼고)



    그래서 저도 이게 진짜 경상도 말인지는 잘... 최대한 쓰던대로



    썼지만요. 아, 그리고 부산이라면 비속어가 좀더 들어가야 하는데



    아무래도 비속어는 안써야겠다 싶어서 안썼습니다.

    답글삭제
  19. @허리가아프군 - 2010/01/21 05:26
    경찰은 그냥 표준어로 했습니다.



    중간에 사투리 쓰니 마니 할때 빼고요.

    답글삭제
  20. 이것은! 제2부인가?!

    답글삭제
  21. 정말 심심했나보네요;; 그래도 니트탈출을 시도한다니 바람직해, 바람직해.

    답글삭제
  22. 그전에 죠죠서기란 무었인가요;;

    전에 있던 스레에서도 햇갈려서 재미있게 못봤는데 ㅋ

    답글삭제
  23. @음냐뿡 - 2010/01/21 09:18
    죠죠의 기묘한 모험(만화)에서는,캐릭터들이 괴상한 자세로 그려지곤 합니다.

    그런 자세를 따라하는 거죠. 뭐 검색해보시면 금방 어떤 분위긴지 나옵니다.

    답글삭제
  24. 며칠만에 겨우 따라잡았습니다! 최고!! TT

    답글삭제
  25. 일해라 니트......

    답글삭제
  26. 니트와 경관 ㅋㅋㅋㅋㅋㅋㅋ 러브스토리인가.. 경관이 츤츤

    답글삭제
  27. @아이작 - 2010/01/21 04:32
    익스플로어면 보기-텍스트크기를 바꿔보세요.

    답글삭제
  28. 코갤러를사랑한소녀2010년 1월 21일 오전 10:15

    솔직히 이정도까지 오면...웃기다기 보단 불쌍할 지경이다

    답글삭제
  29. @아이작 - 2010/01/21 04:32
    손님 친절하시네요

    답글삭제
  30. 으헣헣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경관이 너무 센스있어!

    답글삭제
  32. @허리가아프군 - 2010/01/21 05:26
    굉장히 수고하셨지만 타치바나가 사투리를 씁니다

    답글삭제
  33. @아이작 - 2010/01/21 04:32
    컨트롤키를 누른채로 마우스 휠을 돌려 보세요

    답글삭제
  34. @허리가아프군 - 2010/01/21 05:26
    반대로 하셨네요 (...)



    그리고 진짜 부산분이세요 ;ㅂ;?



    좀 어색한듯;

    답글삭제
  35. @음냐뿡 - 2010/01/21 09:18
    저번 글 보시면 역주 있습니다.

    답글삭제
  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아파

    답글삭제
  37. @Belle - 2010/01/21 15:09
    요새는 부산에서도 표준어를 쓰니..ㅠㅠ



    근데, 알아듣는건 가능합네다.(심한사투리도)

    답글삭제
  38. 죠죠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사실은 경관도 vipper였다는 반전이 기다리지 않을까 기대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40. @Belle - 2010/01/21 15:08
    와. 손님 감사합니다

    이런게있었군요.. 왜 가장작게로 되있던거지..

    답글삭제
  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0년 1월 21일 오후 7:04

    퍼가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2. 나니와의 슈마허.txt

    답글삭제
  43. @여름 - 2010/01/21 03:54
    밤에 저런사람들어오면 무섭습니다... ㄷㄷㄷ

    답글삭제
  44. ㅋㅋㅋㅋㅋㅋㅋ퀼리티 높아서 웃었습니다ㅋㅋㅋ

    이런 스레 재밌어요, 좋아요.

    정말 만담팀 짜면 괜찮을 듯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더파이팅을 다 본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나니와의 호랑이다!!

    답글삭제
  46. >>>1이랑 타치바나 최고다!! 우리나라에선 저러면 얄짤없겠지? ㅋ

    답글삭제
  47. ノ( ˚ Д˚)ノ☆호시☆2010년 1월 22일 오후 1:02

    이번스레는 좀웃겼다 ㅋㅋㅋㅋ 근데 니트라는분 대단하시넴'ㅁ'!

    답글삭제
  48. 227 번 댓글,

    만남 콤비가 아니라 만담이 아닐까요?

    답글삭제
  49. 퍼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0. 퍼가요 ㅋㅋㅋ...



    http://blog.naver.com/ppk272

    답글삭제
  51. 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거 너무 좋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http://blog.naver.com/dndekadlekd



    담아갑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53. 타치바나 모에ㅋㅋㅋㅋㅋㅋ

    http://blog.naver.com/ei43

    으로 담아갑니다!

    답글삭제
  54. http://cafe.daum.net/mabinogi1004

    쪽으로 퍼갈꼐요 ㄷㄷ

    답글삭제
  55. 아..경찰님 너무 좋다 ㅎㅎㅎㅎ

    답글삭제
  56. 타치바나 ㅠㅠㅠ !!

    http://slog.nexon.com/318900799/story

    담아갈께요 !!!

    답글삭제
  57. 제 미니홈피로 퍼갑니다^^

    답글삭제


  58. 제 블로그로 1편이랑 2편둘다 담아갈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보고 장난아니게 뿜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trackback from: RHARID의 생각
    나는 나니와의 슈마허다!!!

    답글삭제
  60. trackback from: RHARID의 생각
    나는 / 나니와의 / 슈마허다!!!

    답글삭제
  61. 이 시리즈좀 출처남기고 퍼갈게요 ㅋㅋㅋ

    답글삭제
  62. 이 시리즈 너무 재밌어요~ㅋㅋ 제 블로그로 퍼갑니다~

    답글삭제
  63. 으ㅋㅋㅋㅋㅋ 웃었습니다ㅋㅋ

    퍼갑니다~^^

    답글삭제
  64. trackback from: 마약두더지의 생각
    아.진짜2ch 잉여력진짜 이놈뭐야.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5. trackback from: 마약두더지의 생각
    아래꺼 다시정리 한가해서~ 시리즈. 한가해서 체포됐다, 한가해서체포됐다2, 한가해서 사과하고왔다, 한가해서 사회개혁하고왔다, 한가해서 선물을 주고왔따. …나니와의 슈마허..다시안하는거냐''''

    답글삭제
  66. http://www.onlifezone.com/joy_1 이곳으로 퍼가요~~~ ㅋ

    답글삭제
  67. ㅋㅋㅋㅋ 잘봤습니다. 블로그로 퍼갈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