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6일 금요일

한가해서 선물을 주고 왔다.

more..

댓글 120개:

  1. @CARUSYS - 2010/02/26 00:51
    우홋?! 1등이다?

    우오오오?!

    만세?!

    선리플 후감상~

    답글삭제
  2. 아아!

    드디어 올라왔다 ㅜㅜㅜ

    답글삭제
  3. 오오 올라왔다 !!

    선리플 후감상 ~

    답글삭제
  4. 오 나온겁니까 이것 좋습니다 암요

    답글삭제
  5. 오 나온겁니까 이것 좋습니다 암요

    답글삭제
  6. 이..이건 또 기대되게 만든다...!

    답글삭제
  7. 아아...,순위권인가?

    답글삭제
  8. 아아... 이제 끝이라고 생각하니..

    족므 슬프네요 ㅠ.

    답글삭제
  9. 과연 슈마헠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으앜 역시 슈마허

    답글삭제
  11. 전송은 뭔가요?;



    저 중간쯤에 수갑 채운 이유는...?



    그리고 이젠 아무래도 좋다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슈마허가 온건가욬ㅋㅋㅋ

    선리플

    후감상

    답글삭제
  13. 나는 나니와의 슈마허다!!!!!!!!!!!!!!!!!!!!!!!!!!!!!!!!!

    답글삭제
  14. @응? - 2010/02/26 01:11
    전송 - 멀리 떠나는 사람 배웅하는것



    수갑 채운 이유 - 개그 재미 없다고 [죄 수준이라는거죠]

    답글삭제
  15. 타치바나씨 사요나라

    답글삭제
  16. 아아 타치바나가 여자라면...

    좀더 부러워하면서 읽을 수 있었을텐데

    답글삭제
  1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타치바나씨가.......

    답글삭제
  18. 안돼 파이널 이라니!!!!

    답글삭제
  19. 드디어 파이널인가..

    답글삭제
  20. ㅋㅋㅋ 알콩달콩해서 재밌군요. 그동안 미운정 고운정 많이들은..

    답글삭제
  21. 드디어 진짜 마지막이군요. 저 인연도 참(...)

    답글삭제
  22. 타치바나...교토로 돌아간다니,진짜 마지막인가보네요..어쨌거나 저 콤비 너무 재밌습니다!

    답글삭제
  23. 아 .. 안돼! 타치바나! 가면안돼!

    답글삭제
  24. 타치바나!!일전의 추억을생각해봐!!!그리고 둘이서만담콤비로 데뷔하는거다!!!

    답글삭제
  25. 안되! ㅜㅜ 이제막 우정이 싹트는데 ㅜㅜ 오히려 가버린다니



    거짓말입니다! 하는 결말이길 더 바라게되네요 ㅜ

    답글삭제
  26. 시미즈는 어쩌고2010년 2월 26일 오전 2:42

    이것이 슈마허 퀄리티

    답글삭제
  27. 혹시 저만 뒤늦게 알아챈 건지 모르겠는데...



    나니와의 슈마허, 이제 네이버에서 자동완성이 되더군요.

    답글삭제
  28. 제가 2대 나니와의 슈마허 입니다

    답글삭제
  29. 간다니까 괜히 나까지 서러워ㅠㅠ 가지말아!!!!!!!

    답글삭제
  30. 아아, 결국 이걸로 슈마허 시리즈도 마지막............

    일 리가 없다!

    분명 쿄토까지 쫓아갈꺼라고 믿고있어요ㅋ

    답글삭제
  31. 왠지 아쉽네요 ㅠㅠ

    답글삭제
  32. 오늘도이렇게 끝나는건가...



    응? MORE가있네..



    역시 끝나지않았어 슈마허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3. 슈마허.. 또 .. ㄷㄷ..

    타치바나씨와 정말친해진듯하군요 ㅇㅅㅇ

    답글삭제
  34. 리리카루 리그룽2010년 2월 26일 오전 7:07

    으아아아아아아...안돼...;ㅅ;

    제발 이 쯤에서 끝내지 말아줘..흑흙.

    답글삭제
  35. ㅋㅋ 역시 웃긴 슈마허..

    근데 라면집에서 만난 녀석이라니 누구죠?

    답글삭제
  36. 터미널에서



    슈마어가 [아이싯테루!!!]라고 외치는 모습을 상상해 버렸어..

    답글삭제
  37. 이대로 끝나면 아쉽긴 해도. 타치바나의 정신적 건강을 생각하면 박수칠때 끝내는 게 좋을지도요. 이거 남의 이야기라면 웃고 볼 수 있겠는데, 제가 저 당사자라면... 끔찍하네요.

    답글삭제
  38. 중간부턴 타치바나도 꽤 즐기는 듯 싶습니다만ㅎㅎ

    답글삭제
  39. ㅋㅋㅋ가장 좋아하는 스레 시리즌데 이제 다음화가 마지막이겠네요 ㅠㅋㅋㅋ

    전송때 스레 주소 타치바나한테 안 넘기려나?

    답글삭제
  40. 타치바나가 떠나다니

    시미즈 시미즈가있다 시미즈맞나?

    답글삭제
  41. 이젠 타치바나가 제 친구 같은데 아쉽게 됐군요...

    답글삭제
  42. 슈마허&타치바나 스레 Final -만담콤비는 전설로...-

    답글삭제
  43. '한가'여기서부터 알아봤다..

    답글삭제
  44. 아아ㅏㅏ.... 부디 잘 되길 바랍니다!! 아침부터 잘 읽고가요^^

    답글삭제
  45. 젠장 파이널인가!! 말도 안돼!! 이제 교토로 본거지를 옮기는거다 슈마허! '그놈 (타치바나)' 를 추적해야되!

    답글삭제
  46. 슈마허 역시나 실망시키지 않는군 ㅋㅋㅋ

    답글삭제
  47. 파이날편 예고!



    크흣! 나의 텐션으로는 이깟 경관하나 전송하지 못하는건가!

    [어이 이깟이라니wwwwwww]

    아닛! 뭐!

    타...타치바나!!!!!!!!!!!!!!!!



    대망의 감동과눈물의 파이날!!!!



    한가해서 전송하고온다[가제]

    답글삭제
  48. 뭐.. 이 이상 길어져봐야 이상하겠죠

    적절하게 끊는다고 봅니다

    답글삭제
  49. 타치바나씨 가면 안되여 ㅠㅠㅠ/

    답글삭제
  50. 노블레스 오블리주2010년 2월 26일 오전 10:07

    자중해라 슈마허

    왠지 또 돌아올걸 같기야하다만..

    이걸로 끝이겠죠 뭐

    답글삭제
  51. 뜻하지 않은 마지막...

    답글삭제
  52. 그리고 슈마허는 교토로 이사가게 되는데......

    답글삭제
  53. 아아 저 돌 아이 반할 거 같아요 ㅠ///ㅠ

    타치바나도 너무 상큼하다 ㅎ



    그런데 저 슈마허...

    전까지는 '두 달만 놀고 일할거다'였던 거 같은데

    세 달로 바뀐 듯한 건 기분 탓인가?!

    답글삭제
  54. 슈마허 굉장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5. 슬퍼... 엄청난 만반의 준비를 하고가야할 듯!



    무튼 슬프다!

    답글삭제
  56. 전송할때 사람많을텐데

    뭔가또하는건가...............

    답글삭제
  57. ...타..타치바나 교토로 가는건가..?!

    어..어이...?!?!?!?!?!

    답글삭제
  58. 안되에에엥타치바나가교토로간다늬...

    답글삭제
  59. 타치바나;; 가지마;

    답글삭제
  60. 파이널이라니..

    그나저나 코케시를 치니 2ch어비스가 연관검색어에 잡히는군요..

    대단한 위력..;

    답글삭제
  61. 다음은 대망의 파이널.

    답글삭제
  62. 나니와의 슈마하에게는 타치바나밖에 없는데...OTL

    답글삭제
  63. 즐거웠다 나니와의슈마허

    답글삭제
  64. 아니다, 시미즈가 또 있다

    답글삭제
  65. 대망의 파이널. 기대해봐야겠네요

    답글삭제
  66. 2달 정도 논 다음 일자리 찾으러 가볼까.

    →앞으로 3개월 정도만 더 놀고 취직해볼 생각이야.



    이거에 신경쓰는 사람은 나 뿐인가 wwwwwwwwwwwww

    답글삭제
  67. 노는기간이 늘었어 ..

    답글삭제
  68. 슈마허씨리즈는 갈수록 무르익어가는군 ㅋㅋㅋㅋ

    답글삭제
  69. 않돼...

    가지마요 타치바나씨!!!

    답글삭제
  70. 슈마허 오늘은 더이상 안해요 라는건 다음날부터 더 할 계획이었다는 건가...?

    타치바나씨 가지 마시지... . !

    답글삭제
  71. 결말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끝이아니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2. 타치바나안돼~!!!

    답글삭제
  73. @dkfltkxh - 2010/02/26 01:07
    슈마허 더 파이널

    답글삭제
  74. 아아~ 슈마허도 여기서 끝인것인가.

    답글삭제
  75. 마지막이라 해도

    니트녀석 언젠가 교토에서 일낼까봐 겁나는....

    답글삭제
  76. 곧 파이널이란 말입니까... 안돼~!!



    난 인정할수없어~!!!

    가지마 타치마나~!!

    시미즈는 내공이 부족하단 말이다~!!

    답글삭제
  77. 라스트인가 ㅋㅋ

    답글삭제
  78. 잠깐 혹시 이대로 슈마허는 '한가해서 사회개혁을 하고 왔다.'에 나온 새로운 인물과 플래그가.,, 재형성 될수도 라는 약간의 기대도..;;



    아니면 슈마허의 교토 기행기나....;;;;;

    답글삭제
  79. 슈마허에겐 시미즈가 ㅇㄴㅇ...

    답글삭제
  80. 우와; 드디어 한편 남은건가요.

    그 동안 재밌었어요, 나니와의 슈마허!

    답글삭제
  81. @CARUSYS - 2010/02/26 00:51
    ㅇㅇ 1등 대리만족입니다.

    답글삭제
  82. @CARUSYS - 2010/02/26 00:51
    타치바나!!!!!!!!!!!

    답글삭제
  83. 근데 타치바나다음편엔딸출현인가?

    답글삭제
  84. 세상의중심에서로리를외치다2010년 2월 26일 오후 4:48

    아니 생각해보면 그 경찰서에 타치바나 한명만 경찰인게 아니란 말입니다!!!!

    답글삭제
  85. 2ch 슈마허!



    요즘 너무 슈마허만 올라와서 이 슈마허가 본 슈마허인가 안본 슈마허인가 헷갈림니다 :D

    답글삭제
  86. 역시 슈마허퀄리티! 근데 마지막이라니.. 아쉽네요

    답글삭제
  87. 역시 즐겁네요 슈마허 시리즈 ㅋㅋㅋ

    그나저나 다음에는 슈마허 파이널로 한가해서 전송하고 왔다, 라던가.

    한가해서 쿄토로 돌격해 봤다, 라던가.... 나와주면 좋겠지만 ㅠㅠㅠㅠ

    웬지 슈마허도 타치바나도 헤어지고 나면 서운해 질 것 같은 만담콤비...ㅠㅠ

    답글삭제
  88. 타치바나!!!!!!

    답글삭제
  89. 너무 소설같아...

    답글삭제
  90. 가,가는건가요... 어째서어어어어어어!!!!

    아.. 슈마허 시리즈는 이제 막이 있는건가요...



    마지막은 제발 훈훈하게 끝내기를 바라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1. 제목보고 예상한대로 슈마허가ㅋㅋㅋㅋㅋㅋㅋ

    타치바나씨랑 잘 되길 바랬는데 벌써 다음편이 이별인가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2. 이둘 너무 재미있네요ㅋㅋㅋㅋ

    퍼갑니다~^^

    답글삭제
  93. 나는로리콘이다.2010년 2월 26일 오후 10:21

    나니와의 슈마허!! 마지막엔 제발 슈마허라는 이름에 걸맞게좀 빨리 도망쳐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4. 슈마허퀄리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5. 저렇게 착한 사람도 드물지..

    답글삭제
  96. 우허우허!!!!다음은 타치나바의 이사편인가!!!!!!

    타치나바의 모에한 모습을 이제 볼수없다니 슬프군요ㅠㅠㅠㅠ

    슈마허의 멋진 퀼리티또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97. 두근두근 파이널!

    답글삭제
  98. 으헉[비번은쉽게]2010년 2월 27일 오전 5:32

    타치바나가.

    이런 이제 슈마허는 볼수없는건가?

    [비번쉽다고 1234 같은거 연타하신분들 풋]

    답글삭제
  99. 아아아아!?이건 안되는데...크흑...

    답글삭제
  100. 슈..슈마허!!!!!





    너와 타치바나는 유대로 묶여있다.!!!!











    교토로 돌아가 쓸쓸해 하는 타치바나에게 찾아가





    [나의 이름은 선대 나니와의 슈마허!!]

    답글삭제
  101. 타치바나!!!!!!!!!

    답글삭제
  102. 이제 끝인가요?? 슬프네요...다른 이야기가 제발 나오길..ㅠㅠ

    답글삭제
  103. 으잌! 나의 슈마허가! ㅠㅠ 타치바나가아!

    답글삭제
  104. ㅋㅋㅋㅋㅋㅋㅋㅋ타치바나ㅋㅋㅋㅋㅋ

    왜관두는거야 질리지않았어

    답글삭제
  105. 헉 이제 최종회만 남겨놓은건가요?

    전미가 통곡하겠군요..

    답글삭제
  106. 전미의 통곡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마허 타치바나를 지옥끝까지 따라가라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7. 전미는 몰라도 확실히 우리는 통곡합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108. 전미는 몰라도 확실히 우리는 통곡합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타치바나씨 반하겠다

    답글삭제
  110. trackback from: 마약두더지의 생각
    아래꺼 다시정리 한가해서~ 시리즈. 한가해서 체포됐다, 한가해서체포됐다2, 한가해서 사과하고왔다, 한가해서 사회개혁하고왔다, 한가해서 선물을 주고왔따. …나니와의 슈마허..다시안하는거냐''''

    답글삭제
  111. 슈마허 엄청나네요 ㅋㅋㅋㅋㅋ





    그런데 중간에 수갑을 채운 이유는...

    혹시 저 옥수수 새해 인사를 일본어로 했을때 저질언어이기 때문인가요?

    앞에 아케마시테를 떼고... -_-;;

    답글삭제
  112. 이별이군요... 왠지 모르게 실컷 웃기다가 슬퍼지네요-

    답글삭제
  113. 스레 하나가 남았는데 남겨두고 싶을정도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