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4일 수요일

한가해서 사회개혁을 하고 왔다.

more..

댓글 108개:

  1. ㅋㅋㅋㅋㅋㅋㅋ 슈마허! 그만한다고 말했으면서 ㅋㅋㅋ

    답글삭제
  2. 슈마허 ... 집요하다!!!

    답글삭제
  3. 타치바나 퀼리티!!!

    답글삭제
  4. 오 따끈따끈 새스레!!

    답글삭제
  5. 왓구나아아아아 니트

    답글삭제
  6. 보고 싶었다구요!!;ㅂ; 으햐햣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슈마허!!

    답글삭제
  7. @shark - 2010/02/24 16:36
    어....? 근데 나 방금 좀 빠르지 않았어?

    답글삭제
  8. 추녀 루트에서 시미짱 루트로 갈아탄건가요



    그러나 역시 메인 히로인은 타치바나!!!

    답글삭제
  9. 또 슈마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마허리턴즈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슈마허 함 보고시팓ㅇ

    답글삭제
  12. 타치바나씨가 시미즈를 지키기위해서 마왕[나니와의슈마허]와 싸우는 거죠?

    압니다

    답글삭제
  13. 헉덧글4ㅇㅔ서여는순간늘었닼ㅋ

    답글삭제
  14. 슈마허 시리즈 좋아요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0 진짜 또하나 ㅋㅋㅋ

    답글삭제
  16. 나니와의 슈마허ㅋㅋㅋㅋㅋ 새로운 짓을 시도하는 거냐ㅋㅋㅋㅋㅋ 일해라 니트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이러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8. 슈마허ㅋㅋㅋㅋ 돌아오는거 너무 빨라ㅋㅋㅋ

    답글삭제
  19. OO파출소의 타치바나가 시킨 일입니다!

    답글삭제
  20. 녀석은 나니와의 슈마허! 역시 높은 퀼리티 !! 그나저나 또 두달을 쉬는거냐아아아아아아아!!!!

    답글삭제
  21. 슈마허가 돌와왔잖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부활이 너무 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슈마허의부활이다!!!!!!!!!!!!!

    답글삭제
  24. 이번에는 시미즈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5. 슈마허부활!!!!!!!!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역시 돌아오네요 ㅋㅋㅋ

    답글삭제
  27. 체제를 믿지 마!2010년 2월 24일 오후 5:16

    다음도 있는거냨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돌아온 슈마허.ㅋㅋ

    2부도 기대ㅋ

    답글삭제
  29. 슈마허 2기!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하나하나 경찰서들을 공략해 일본 열도를 정복할 기세 ㅋㅋ

    답글삭제
  30. @걸개 - 2010/02/24 17:05
    전국경찰서에

    이사람을주의하라고

    사진붙어있을것같다!!!

    슈마허 대단해!!!

    답글삭제
  31. 슈마허 돌아온거군요!!!!타치바나 또 등장할까요-시미쨩도 좋네요!//

    그나저나 끝이라고 말하고 계속 다시 등장하니까..진짜로 끝났어도 안믿을꺼같네요.

    답글삭제
  32. 타치바나 또 나오나요 ;ㅅ;

    답글삭제
  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또너엿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역시 슈마허였나 ㅋㅋㅋㅋ 타치바나 또 와라!! ㅋㅋㅋ

    답글삭제
  35. 정말 이녀석은 용자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6. @shark - 2010/02/24 16:36
    거짓말 아니고 첨부터 약간 슈마허 삘 났음 ㅋㅋ

    답글삭제
  37. 앜ㅋㅋㅋ 슈마호의 귀환이군요!!!ㅋ

    나중에 시미즈와 타치바나가 같이나오길....ㅋ

    답글삭제
  38. 슈마허 역시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9. 2ch 한가해서.. 카테고리를 만들어도 돼겠네요 아니면 2ch 슈마허.

    답글삭제
  40. 끝난줄 알았는데

    부활이냐!!!!!!!!!!!!

    답글삭제
  41. 내가 나니와의 슈마허다!!!!



    슈마허 대 부활.



    타치바나는 안나오는건가...

    답글삭제
  42. 만세이!!! 허레이!!! 과연 슈마허다...!! 네버엔딩 스토리의 진수를 보여주는군욬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3. 1부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4. 2부가 기다리고있는건갘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5. 타치바나가 나오지 않다니.. 분명히 웃기지만... 아쉽군요

    답글삭제
  46. 이것은 슈마허 리턴즈(...)

    답글삭제
  47. 처음에 슈마허 따라한 건줄 알았는데 본인이었어!

    답글삭제
  48. 오오오 왓다왓다 슈마허!

    답글삭제
  49. 슈마허 너무 좋아요ㅋㅋㅋㅋ

    답글삭제
  50. 슈마허 또 나오네 ㅎ..

    이번 희생자는 시미즈씨인가 ㄷㄷ;;

    슈마허는 대체 어디까지 갈생각인지..

    답글삭제
  51. 슈마허 은퇴안한거냐!!!!

    답글삭제
  52. 슈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러다 지명수배되겠어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3. 마지막의 강적이라는 것은.... 설마..설마...!!

    답글삭제
  54. 처음 저 남자가 등장하면 나니와의 슈마허임

    답글삭제
  55. 돌아왔다!!!!!!!나니와의 슈마허가 돌아왔다!!!!!!!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6. ㅋㅋㅋㅋㅋㅋ 이런 낙천적 바보 니트가 ㅋㅋㅋ

    근데 경찰들도 성격 좋네요 잘 받아주고 ㅋㅋㅋ

    답글삭제
  57. 호신용 무기가 다 음식이야 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이번엔 새로운 인물 등장인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58. 2ch 어비스에도 알려진 슈마허 아니십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2탄도 굉장히 기대가 되지만....

    그보다 진짜 그만 했으면 한다는 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뜩해 ㅠㅠ

    답글삭제
  59. 이제 슈마허는 그만!!

    오늘부터 내가 슈마허다!!!!!!

    답글삭제
  60. 시미짱은 타치바나씨보다 월등히 초보군요

    역시 타치바나상이 모에하다능~ 하앍

    답글삭제
  61. 으잌ㅋㅋㅋ계속 너구나ㅋㅋㅋ그만햌ㅋㅋㅋㅋ

    답글삭제
  62. 슈마허가 돌아왔다 ( ˚∀˚ ) !!!!!!!!!!wwwwww

    시미즈...약해..약하다구!!!!!( `∀´)

    타치바나를.. 타치바나르으으으으을!!!!

    답글삭제
  63. 무섭다, 슈마허.



    타치바나에 이어 시미짱 마저....!

    답글삭제
  64. 역시 슈마허의 귀환인가.

    답글삭제
  65. 또냐 임마아아ㅏㅏㅏㅏㅏㅏㅏ-!!!!!(#˚Д˚)!!!

    답글삭제
  66. 슈마허 이자식!!!

    답글삭제
  67. 푸하하하ㅏㅏㅏㅋㅋㅋㅋ 역시 이분이였습니까!!!

    잘보구갑니다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8. 양자택일의 신 밥2010년 2월 24일 오후 10:17

    나니와의 슈마허 wwwwwwwww

    돌아온거냐 wwwwwwwwww

    답글삭제
  69. 리리카루 리그룽2010년 2월 24일 오후 10:27

    뭐야 슈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왔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진짜ㅋㅋㅋㅋㅋㅋ

    슈마허 퀄리티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0. @Rk - 2010/02/24 17:19
    과연 ㄲㄲ



    경찰서 공략 시뮬레이션 입니까 ㄲㄲ

    답글삭제
  71. ㅋㅋㅋㅋㅋㅋㅋㅋ돌아온슈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2. 돌아온 슈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마허의 퀼리티를 따라갈가 없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나나와 맛봉, 어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3. 타치바나에 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4. 끝난줄알았는데.. 2부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5. 도대체 언제까지 할 속셈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6. 슈마허 돌아왔다아아!!! 왜 시미즈플래그를 꽃는거야ㅋㅋ 너한테는 타치바나밖에 없다는 사실을 이제는 깨달았겠지!ㅋㅋㅋ 시마즈 태클 약해ㅋ

    답글삭제
  77. 역시 이거슨 슈마허 퀄리티 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분 한번 보고싶다

    답글삭제
  78. 역시 시미즈로는 성에 차지 않는 거군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9. 슈마허 저러다가 진짜 감방가는거 아닌지 몰라 ㅋ

    답글삭제
  80. 모에ㅔㅔㅔㅔㅔㅔ 당신 나랑 결혼하지않겠나

    답글삭제
  81. 나니와의 슈마허ㅋ 이사람..

    타치바나.. 아놔 ㅋ

    답글삭제
  82. 설마.. 했는데 역시나!!!

    슈마허!!!

    답글삭제
  83. 타치바나에게 이 스레 가리켜 주면 재밋겟 ㅋㅋ

    답글삭제
  84. 사회 개혁이 아니라 맛봉 먹는 스레

    답글삭제
  85. 슈마허 은퇴한데서 삶의 의욕이 살아졌는데 ㅋㅋ

    다행이야!!

    답글삭제
  86. 이건... 잡혀갑니다...

    답글삭제
  87. 이건... 잡혀갑니다...

    답글삭제
  88. 타치바나도 없고, 슈마허의 대부활제 1부 ...

    역시 슈마허!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군.

    답글삭제
  89. 슈마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죄송하지만 전편도 나중에 한꺼번에 링크해주세요(..)

    답글삭제
  90. @shark - 2010/02/24 16:36
    우호 ㅋ 이 슈마허자식 컴백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1. 리턴 슈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2. 알고 봤더니 타치바나하고 같은 관할서

    답글삭제
  93. 아, 슈마허!!!! 팬될거 같습니다+ㅂ+

    감동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4. @shark - 2010/02/24 16:36
    2ch 슈마허 가 탄생한다 !

    답글삭제
  9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슈마허자싴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6. 역시 슈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그냥 별 생각 없이 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 은퇴하면 좌절할지도..

    슈마허니까 영영 니트로 살겠죠?

    답글삭제
  97. 슈마허!!!!!!!!!!!!!

    답글삭제
  98. trackback from: 마약두더지의 생각
    아래꺼 다시정리 한가해서~ 시리즈. 한가해서 체포됐다, 한가해서체포됐다2, 한가해서 사과하고왔다, 한가해서 사회개혁하고왔다, 한가해서 선물을 주고왔따. …나니와의 슈마허..다시안하는거냐''''

    답글삭제
  99. 슈마허! 돌아올줄 알았다아아! wwwwwww

    답글삭제
  100. 피해자가 늘고 있어 그보다 여기 퀄리티 너무 높잖앜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