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1일 일요일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 오프닝곡의 뮤직비디오가 굉장하다.

더보기

댓글 130개:

  1. 설마 10위 안인가. 이번건 동영상이 길어서 안봤음다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 아니 이 밴드 『Only My Railgun』때도 그러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중간에 귀 떨굴때부터 알아챘지만 ㅋㅋㅋㅋㅋ



    이 정도일줄은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얃 3등?



    잠깐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왜 들어가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핫 ! 챠 !

    전 이 노래가 좋아요 :)

    그...근데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노래가 왜... 하면서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 으악ㅋㅋㅋ 처음엔 지루했는데



    저 이소룡닮은 아저씨 뭐야 ㅋㅋㅋ

    답글삭제
  8. 후반부부터 급격하게 4차원 카오스 세계로 빠져드네...ㅋㅋㅋㅋㅋㅋㅋ



    한밤중에 날 웃게만들다니!!



    아 너무 웃어도 눈에서 땀이 나오는구나 ;ㅁ ;

    답글삭제
  9. 에가시라 저사람이 왜 여기에 나와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에..일단선리플!

    답글삭제
  11. ..............누군가 했는데... 저런 인물... 아니 그전에 가방에 왜...

    아니... 그전에 처음부터 가방에?.....

    답글삭제
  12. 으응? 원본 스레에 에가시라라고 적혀있던건가요? 저분은 에가시라2:50가 아닌데요;;



    エスパー伊藤(에스퍼 이토)라고, 대충 저 PV에서 하는짓을 매번 하는 (자칭) 초능력자 아저씨입니다. 우리나라로치면 그 옛날 일대 붐을 일으켰던 통아저씨같은 사람이랄까요.

    뭐 왜 이아저씨가 PV에 나오냐고하면 예명이 에스퍼니까 레일건에는 딱 맞는 사람...이긴 하죠(..)

    답글삭제
  13. 으잌ㅋㅋㅋㅋㅋ2010년 2월 21일 오전 1:33

    이런 진지한 뮤직비디오에 뭐가 있다는거지

    라면서 보다가 뿜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4. 미치겠어 저분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5. 처음 반응 - 오! Level 5 다..!!! (진지하게 본다)

    중간 반응 - 뭐가 이상한걸까?/갸웃/ 저 가방 들고 다니는게..?

    가방 연 순간 - ?!???ㅋ?!!!!??!?!ㅋ?!?!?ㅋ?ㅋ?!!!!

    그 뒤 - ㅋ.................

    답글삭제
  16. 누구지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뭐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츤데레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7. 이상한 점을 진지하게 분석했던 내가 바보같아졌다

    답글삭제
  18. 장면 하나하나에 중요한것이 비유되있는거구나



    라고생각하고 한장면한장면 되돌려가며 진지하게관찰했던 내 노력은 어디로..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ㅋㅋ 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미치겠습니다. ㅋㅋㅋ

    뭘까..이러면서 보고 있는데 갑자기. 처음 등만 나왔을때는 순간 - 알같은 건가...이러는데 뭐가 일어나는 거야!?

    대박이네요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1. 뭐 초능력자 이야기니...초능력자 이야기지만...

    저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아아///////어디가 바보같은지 찾고있었는데................. 저 멍청인 뭐야 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3. @電影少年 - 2010/02/21 01:17
    ㅋㅋㅋㅋㅋㅋ 역시 그거 귀였군요 ㅋㅋ

    왜떨어진 걸까요....

    답글삭제
  24. 처음엔 멀쩡한 동영상이라서 진지하게 듣다가 뿜wwwwwwwwwwwwww

    답글삭제
  25. 우리나라 댄스곡풍인데 춤도 안추고 곡보다 느리게 걷기만 하는게 1차 충격

    막판에 통아저씨가 튀어나오는 것이 2차 충격

    (다본후)왜 유럽풍의 웅장한 배경을 찍었는지 고민하게 하는 3차 충격.

    답글삭제
  26. 가방에서 나오는거보고 급뿜ㅋㅋㅋㅋ



    저사람 전에 어디서 나왔눈데 우리나라 프로에.ㅋㅋㅋ

    답글삭제
  27. 아 뭡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뭐야 이 카오스는..

    답글삭제
  29. 초전자포의 진 주인공은

    사텐입니다

    츤데레같은 식상한 기믹이나 가지고 잇는 반바지녀가 아님

    그리고 3분이후부터 보셔도 감동을 충분히 즐기실수있습니다.

    답글삭제
  30. 레일건만 봤었는데 그때 니코동 코멘들이 이해가되네요.

    이 사람들 그거뿐만이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ㅋㅋ 라기보다 눈에서 빔! 은 좀 그만해주지(..)

    답글삭제
  31. 이 아저씨 옛날에 무모한도전에 나왔던 아저씨아닌가;

    답글삭제
  32. 기술 사이드의 일원인 에스퍼 이토로군요. 정말 무서운 능력입니다

    마기, 에스퍼 다음으로는 에가밖에 없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답글삭제
  33. 아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새벽에 그냥 빵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4. ㅋㅋㅋ 저사람 무한도전에 나왓던 그 일본분 아니에요?

    답글삭제
  35. 나오가 탈퇴한게 꽤 충격이엇나봅니다

    답글삭제
  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 기습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가방에서 등이보일때 뭔가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마 이런사람일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8. 귀 떨어질때 예상은 했지만

    마지막에 너무 노력하네요.

    눈내리는 날에 옷벗고 그런 노력하지마!! 웃기가 민망하잖아! 라는 느낌.

    답글삭제
  39. 그냥...초성남발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2010년 2월 21일 오전 7:05

    에스파이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1. 하얀게 나돌아다녔!!!!

    답글삭제
  42. 이노래 풀버젼 나올때 뮤직비디오 진지하게보다가

    본편, 3분정도부터에서 급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3. 송강호,박봄 성형전?

    답글삭제
  44. 스토리는 잘 모르겠지만...2010년 2월 21일 오전 9:25

    일본판 통아저씨입니까?

    답글삭제
  45. @에또 .. - 2010/02/21 01:14
    꼭꼭 보셔야함!!

    만일 길다면 뒤에 30초만이라도!!!!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6. 오랜만에 매우 통쾌하게 뿜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7. 그래서 전 자막 영상을 만들어버렸지요...

    답글삭제
  48. 마지막에 저분 예전에 무모한도전에나왔던분같은데...

    답글삭제
  49. 저...저거 누구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0. 리리카루 리그룽2010년 2월 21일 오전 10:50

    진짜.. 제대로 카오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니터에 침뿜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블로그로 담아가도 될까요 ㅎㅎ;;

    http://blog.naver.com/weaw12 <여기입니다.

    답글삭제
  5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전자포 보고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건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재밌게 봅니다 ㅋㅋㅋㅋ ;ㅠ;ㅠ; 아 진지하게 가다가 저게 뭥밐

    답글삭제
  53. 후반부에... 후반부에 뿜었어ㅋㅋㅋ

    답글삭제
  54. 진심 저거 초전자포 뮤비임??? 1기op도 찾아봐야겟네..

    답글삭제
  55. 처음엔 저 노랑머리가 송강호 닮아서 그런건가??

    라고 진지하게 게생각하다 마지막에 내침생이 붕괴했다..

    답글삭제
  56. 뭐 ㅋㅋㅋㅋㅋㅋ이렇게 될줄 몰랐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7. ㅋㅋㅋ뭐야이거..고무장갑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8. ...초반엔 진지하다갘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9. 처음-설마 어설트님 우리가지고 장난치시는거 아냐?

    중간-뭐 중간에 깜짝 놀래킨다던가...

    끝-이ㅋㅋㅋㅋㅋ건ㅋㅋㅋㅋ뭐ㅋㅋㅋ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0. 뮤비가 카오스얔ㅋㅋㅋㅋㅋㅋㅋ

    왜 갑자기 가방에서 아저씨가 나오는거얔ㅋㅋ

    답글삭제
  61. 아놔 개인적으로 초전자포 좋아하는 사람인데 마지막에

    나오는 저거 뭐야 ㅋㅋㅋ 내가 노래들으면서 흥겨워 했던

    감정을 돌려줘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2. 온리 마이 레일건도 상당하네욬ㅋㅋㅋ.

    전혀 초전자포랑 안맞잖아 이 코믹성ㅋㅋ

    답글삭제
  63. 저번에도 저러더니ㅋㅋ2010년 2월 21일 오후 1:43

    아니 어째서!!

    초전자포 오프닝 곡 뮤비는 왜 또!

    마지막의 눈에서빔~!!ㅋㅋ

    답글삭제
  64. 초반에엄청지루하다가맨마지막에....저인간이왜여기에나와!!!!

    답글삭제
  65. 너무 큰 반전을 기대했나봐요 . . . . . . ;

    그래도 재미있네요ㅎㅎ

    답글삭제
  66. 이 밴드 진짴ㅋㅋㅋㅋ저번에도 그러더니 이번에도 큰 웃음 주는군요ㅋㅋㅋㅋ저번 동영상을 안 보신 분이 있다면 꼭 보세요 진짜ㅜㅜㅜ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7. 으허, 눈물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이저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68. 이 뮤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코동제 그 전설의 1쿨 오프닝과 미묘하게 닮았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9. 아낰ㅋㅋㅋ 진지하게보고있는데 갑자기 사람ㅋㅋㅋㅋ

    마지막에 레이저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0. 나오지마 ㅋㅋㅋㅋㅋㅋㅋ다시들어가란말야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1. @윤 - 2010/02/21 01:09
    이건 이거대로 대박일게다 ...

    예상 못햇을거야... 아마도?



    http://worldelectrictiy.tistory.com/entry/날게를달고-비상하라

    답글삭제
  72. 쉬엄쉬엄 하세요.

    답글삭제
  73. 으잌 변태가등장했어ㅋ

    답글삭제
  74. 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5. @윤 - 2010/02/21 01:09
    1기 오프닝에는



    어째서 과학측애니 PV에 마술사가 ㅋㅋㅋㅋ

    어째서 마기가 ㅋㅋㅋㅋㅋㅋㅋ



    라는식으로 달리던 스레드도 있었죠.

    (실제로 마술사 마기씨가 등장하셔서 게속 귀가 커지던..)

    답글삭제
  76. 처음엔 오 뭐지ㅡ 이러고 봣는데 아...왜 끝까지 보라 써있는지 깨달았습니다. 이건 끝을 꼭봐야하는 거로군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운 동영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7. 가방에서 사람이 나오는 것부터 뿜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8. 좀 심하게 안좋은 일이 있어서 완전 우울하게 있다가 2ch 어비스 들어오면 기분 좀 나아지려나 해서 들어왔는데...

    동영상 꼭 다 보라길래 우울+진지하게 아 노래 괜찮네...근데 이 동영상 뭐 어쩌라고...=_=;;; 라는 기분에 정확하게 3분 5초까지 보고는 어째 기분이 점점 더 가라앉았어요;

    동영상 끄려고 정지 눌러놓고 다른 짓 하다가 다시 넘겨서 아까 끊은 3분 5초부터 봤는데...

    신세계를 체험했어요ㅋㅋㅋ

    하필 세계가 바꾸기 직전에 꺼버렸네요ㅋㅋㅋㅋ 거의 울기 직전이었다가 완전 뿜었잖아요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정말 감사합니다ㅋㅋ

    답글삭제
  79. @윤 - 2010/02/21 01:09
    옛날 무한도전에서 본것같은데..

    답글삭제
  80. 아놔.. 처음에는 코맨트가 바보일거라고 생각했는데 뮤비쪽이였다니 ㅋ

    답글삭제
  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웃겨요!!

    답글삭제
  82. 뭐야 저놈....

    왜 가방에서 튀어나올까?...

    마술인가?

    답글삭제
  83. 통아저씨처럼 생긴 잉간은ㅋㅋ 또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4. 저 아저씨 나 어디선가 본거같은데..2010년 2월 21일 오후 8:25

    드라마에서말야.. 트릭3기...에서....

    아닌가... 무슨 돌아오게하는 능력이였는데..

    답글삭제
  85. 사람 나올건 나름 예상했는데 저건 또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6. 예압~이거슨 카오스~~

    답글삭제
  87. 뮤비는 우리에게 무엇을 원하는가

    답글삭제
  88. 꼭 끝까지 보라고 써있길래 그냥 틀어놓고 '뭐야 재미없어'하면서 남자친구랑통화하면서 보다가 급 뿜었다ㅋㅋㅋㅋ너무 진지해서 더 웃겨

    답글삭제
  89. 이거뭥미;; 뮤직비디오 왜이러니;;

    답글삭제
  90. 동영상 보라길래 다 봤더니..

    재밌지도 않고 시간만 버렸네

    답글삭제
  9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눈에서 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2. 만든사람이 vippe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처음에 등장했을때는 내눈에의심 두번째등장에 경악 세번째등장에 폭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4. 뮤비는 또 처음 보네요

    처음엔 그냥 스네이크가 쫓아 다니나 했더니

    왠 통아저씨?!

    답글삭제
  95. 뭐야 이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6. ㅋㅋㅋ 이밴드 최고네 ㅋㅋㅋㅋ



    뮤직비디오 찾으러 유튜브갑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97.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8. 뭐야이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맙소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9. 다...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0. 정상적인데? 하고 보다가 막판 반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방에 얼굴내밀고 가는거 무섭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1. 안되겠어 이 밴드

    장난치는게 너무 진지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2. 처음에 뭘까? 중간에 응? 사라졋내?

    막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나오는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저씨 장난치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크케에에에에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3. 으아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4. ノ( ˚Д˚)ノ☆호시☆2010년 2월 22일 오전 10:58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는내내 웃었네 ㅋ

    답글삭제
  105. 목만내놓고 굴러다니지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6. 분명히 역주 없었으면, 뮤직비디오 보다 때려치웠다...

    답글삭제
  107. 혼자 별 상상하면서 대체 뭘까 했는데....

    그런거였습니까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8.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태연하게 노래부르는 여자랑

    뜨악한 표정으로 제대로 비명도 못지르고 경악하면서도 할 일 다하는

    남자캐릭터가 더 웃겼다.ㅋㅋㅋㅋ

    답글삭제
  109. 라면먹다 코로 면나옴./..........

    죽을거 같지만 웃음이 안멈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0.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기 op도 그랬지만 이건 ㅋ 더심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1. 금발남자 뒤돌아 보는 모습 공형진 닮은듯...

    답글삭제
  112. 예상외에 반전에 배아픔 ㅋㅋㅋ

    답글삭제
  113. 아놔 이제 가방만 눈에들어와...

    답글삭제
  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같은게 떨어질때 설마했더니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5. 초전자포 시즌 1,2 오프닝은 다좋은데 대체 PV 왜이따구임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116. 뒷부분에서 웃어버렸어.ㅋㅋㅋㅋㅋㅋ

    뭐여!!?!!

    답글삭제
  117. 아나...전 귀 떨어질 때 조개껍질? 그게 왜? 이러고 있었지 말입니다ㅠㅠ

    전 또 가방 열때 등이 보이길래 순간 아니 시체라니!!!라고 생각했건만 ㅠㅠㅠㅠ

    답글삭제
  118. 처음엔 그냥 "왜 걸어다니는 것이 굉장한건가?"



    그런데 마지막 40초 정도 남겨두고



    !!!!!!!!!!!!!!!!!!!!!



    에가시라...ㅋㅋㅋㅋ

    답글삭제
  119. ㅋㅋㅋㅋㅋㅋㅋㅋ1쿨 op pv로는 안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자제좀ㅋㅋㅋㅋㅋㅋㅋㅋ여기서 끝내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0. .. 그래도 이거 러시아에서 찍는다고 고생했다는데요 ㅋㅋ?

    답글삭제
  121. 이 밴드는 진지함은 역시나 훼이크, 도무지 종잡을수없는 4차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2. 이용위관 위반으로 삭제되었습니다.

    답글삭제
  123. 아깝군요

    삭제됬다니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