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2월 23일 화요일

한가해서 사과하고 왔다.

더보기

댓글 99개:

  1. 아 3분만 일찍올껄 5코





    이걸로 슈마허편 완결!!?

    답글삭제
  2. 은퇴하는 겁니까.... 조금 슬퍼요.. ;ㅅ;

    답글삭제
  3. 슈마허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어!

    답글삭제
  4. 헛...... 어째서.............

    답글삭제
  5. 유쾌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티벳군 - 2010/02/23 01:28
    놀래서 댓글부터 달았습니다.

    또 타치바나와 슈마허편이였군요!

    재밌었는데 이제 끝인가요-조금 아쉽습니다..

    답글삭제
  7. (선리플 후 수정)

    슈마허와 타치바나ㅋㅋㅋㅋ

    사과하러 갔다니, 이 만담콤비...마지막이겠지만...정말 즐거웠어욬ㅋㅋㅋ

    답글삭제
  8. 슈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타치바나가 즐기고 있는게 보이는 군요. 조흔 우정이야

    답글삭제
  9. 읰ㅋㅋㅋㅋㅋㅋㅋㅋ



    슈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음에 또 오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0. 이자식 이래놓고 또 가는거아니야.........?

    답글삭제
  11. 또다시 네녀석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2. 슈마허.. ㄷㄷ;; 3번째라니.. ㅎ

    너무 재밌네요. ㅎ

    어느세 친구가 되어버린 타치바나와 슈마허 -ㅁ-

    답글삭제
  13. 여경.. 결혼했다니...

    답글삭제
  14. 슈마허씨, 대체 왜 한가해서 체포당하러 가는지;;

    답글삭제
  15. 슈마허 끝이구나..2010년 2월 23일 오전 2:23

    슈마허 재밌었는데 ㅋㅋㅋ 안타깝다.

    답글삭제
  16. 이해가 안가...조로랑 무슨 관계일까

    답글삭제
  17. 카츠라 히나기쿠2010년 2월 23일 오전 2:36

    흠좀

    답글삭제
  18. 제목만 보고 알아버렷어요 ㅋㅋㅋ

    답글삭제
  19. 한가한 시리즈 -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289~296 니들 뭐냐wwwwwwwww

    답글삭제
  21. 으잌ㅋㅋㅋㅋ또 너냐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ㅋㅋㅋㅋㅋ 은퇴라닠

    답글삭제
  23. wwwwwwwwwwwww 드디어 은퇴하는건가 wwwwwwwwwww

    다 필요없고 딸에 관한건 언제 올라오는거야 wwwwwwwww

    답글삭제
  24. wwwwwwwwwwwww 드디어 은퇴하는건가 wwwwwwwwwww

    다 필요없고 딸에 관한건 언제 올라오는거야 wwwwwwwww

    답글삭제
  25. 아 .. 이제 볼수없는겁니까 ..

    ㅠㅠㅠㅠ

    답글삭제
  26. 타치바나와 슈마허 모에에에에 ㅋㅋㅋㅋㅋㅋ



    어이! 나니와의 슈마허!! 갑자기 은퇴라니?!?

    이제 볼 수 없는건가?!?!

    으허허허헝 둘의 만담은 굉장히 재밌었는뎈ㅋ큐ㅠㅠ



    그것보다 최속의 증거...는

    나중에 타치바나에게 휴지를 건내준거에서 알게 되었..ㅋ..wwwwwww

    답글삭제
  27. @아아아아아아 - 2010/02/23 02:20
    모든 것은 타치바나라는 만담(?)의 콤비를 만나기 위한 운명★

    답글삭제
  28. 흐음.. 왠지 슈마허가 직장을 구하는중 면접보다가 신탁이 또 내려와서 경찰서에끌려갔더니 왠지 타치바나를 또만나게된다는 그런얘기가 생길것같은데..

    답글삭제
  29. 양자택일의 신 밥2010년 2월 23일 오전 4:37

    이때까지 나니와의 슈마허의 스레 꽤 좋아했었는데.

    끝난다고하니 왠지 마음 한구석이 시리달까??

    여튼... 아쉽네......

    답글삭제
  30. 새벽에 큰소리로 웃어버렸어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1. 아아. 결국 은퇴군!

    답글삭제
  32. 리리카루 리그룽2010년 2월 23일 오전 6:14

    안돼ㅋㅋㅋ 슈마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돌아와줘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뭐랄까... 갑자기 뭔가 빠진.. 허전한 기분이 드네요..

    답글삭제
  33. @벅군 - 2010/02/23 01:28
    드뎌 끝났네 이 시리즈 ㅋㅋㅋ

    답글삭제
  34. ㅋㅋㅋㅋㅋㅋㅋㅋ은퇴인가ㅠ

    답글삭제
  35. 아 정말 재밌었습니다///

    마지막 편이 짱이네요 ㅋ

    슈마허는 겟 어 잡 화이팅!

    타치바나는 그냥 러브♡! ㅋㅋ

    답글삭제
  36. 결말이 나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퇴라니 아쉽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37. 다시 길거리나 그런데서 만날것같다......

    답글삭제
  38. 생각해보면 타치바나가 참 대인배

    답글삭제
  39. 슈마하 이웃집 아주머니



    30대인데 아들이 경찰서에 신세를 지다니??



    뭐지 일본!!

    답글삭제
  40. 끝나면 안돼!!!



    타치바나를 소환하라 슈마허, 영원히 끝나지 않는 전설!!!//만화!?

    답글삭제
  41. 으잌ㅋㅋㅋㅋㅋㅋ 그때가 마지막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

    답글삭제
  42. 경찰서에서 그는 이미 전설.

    답글삭제
  43. 쾌속의 증거를 손으로 집은 타치바나의 손에서 밤꽃 냄... 우욱..

    답글삭제
  44. 또 타치바나 시리즈라니..

    굿 쵸이스 네요!!

    답글삭제
  45. 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미있었는데!!!!

    이걸로 끝이라니 ㅋㅋㅋㅋ 타치바나 ㅋㅋㅋㅋ

    답글삭제
  46. 앜 ㅋㅋ 웃겨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7. 아아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자식 좀 골때려요 ㅠㅠㅠㅠㅠㅠㅠ 낄낄길;

    답글삭제
  48. 제목 보는 순간 ktkrㅋㅋㅋㅋㅋㅋ

    최종화의 타치바나는 상냥해졌군요. 웃기도 많이 웃고. 슬슬 슈마허를 마음에 받아들인 것 같은데 막상 슈마허는 이별을 결심하고 있는...?! 어긋나는 사랑의 작대기인가! 하여간 진짜 쳐웃었습니닼ㅋㅋㅋㅋ

    답글삭제
  49. 이거 왠지 조석씨가 그리면 엄청재밌겠다고 상상했다

    답글삭제
  50. 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1. 끝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엄청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보고싶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2. ㅋㅋㅋㅋㅋㅋ이래놓고 진짜 슈마허 리턴즈 나오면ㅋㅋㅋㅋ

    답글삭제
  53. 슈마허 리턴즈는 끝나군요 ㅋㅋ

    답글삭제
  54. 이걸로 끝나지 않고 다시 부활할 제 2의 나니자와 슈마허가 있을지도 ㅋㅋㅋㅋㅋ

    끝이라니 살짝 서글프군요 (...) 무척 재밌게 본 시리즈 인데/



    번역을 해주신 어설트레인님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55. 슈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6. 슈마허녀석!!!!!!

    부활해라 라고 말하고싶다

    답글삭제
  57. 아, 슈마허. 너무 웃기네요.

    답글삭제
  58. @티벳군 - 2010/02/23 01:28
    새 시리즈가 올라올때마다 '이녀석은 뭔가'싶었지만

    이제 못 본다니ㅠㅠㅠㅠㅠㅠ

    답글삭제
  59. 아나 승률이 이게모야2010년 2월 23일 오후 2:40

    @앗흐트랄 - 2010/02/23 09:22
    아니, 그냥 평범하게 술에 취해서 ...한게 아닐까요?

    답글삭제
  60. 타치바나 슈마허 콤비 좋아했엇는데..



    이제 끝인가요?



    2대 슈마허가 이어가줬으면 ㅋㅋㅋ

    답글삭제
  61. 그 후로 타치바나는 뭔가르 깨닫고

    니트가 된다..

    그리고 경찰서로 가는데...

    답글삭제
  62. 아.... 눈에서 뭔가 흘러내린다,,,,

    답글삭제
  63. trackback from: RHARID의 생각
    나는 / 나니와의 / 슈마허다!!!

    답글삭제
  64. @벅군 - 2010/02/23 01:28
    슈마허 끝난건가 ㅋㅋㅋ

    최신시리즈중에 젤 좋았는데 (바보라서)

    답글삭제
  65. 정말 재미있는 유쾌한 이야기였습니다~

    이젠 못보는 건가...ㅠㅠ

    답글삭제
  66. 후속편이나올꺼야2010년 2월 23일 오후 4:57

    분명 후속편이 나올꺼야 www

    답글삭제
  67. 아......오랬만에 좋은이야기를 들은 기분이다...

    답글삭제
  68. 네이버 비밀카페에좀 퍼 갈께요~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69. 예상외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0. @ww? - 2010/02/23 18:04
    일본어로 warau(웃다)를 다 쓰기가 번거로우니까 w라고 쓴겁니다 ㅇㅇ

    우리나라말로 하면 ㅎㅎ 정도가 돼겠죠.

    답글삭제
  71. 나니와의 슈마허2대가 다시 나오는겁니까? 압니다

    답글삭제
  72. 역시 타치바나씨 ㅋㅋㅋ

    답글삭제
  73. 사과하는게 목적이 아니 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4. 제목만 보고 뿜었네요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75. 최속의 증거에서 뭔가 심상치 않은 오라가 풍겨온다!

    답글삭제
  76. 이 스레 막 이군요.2010년 2월 23일 오후 10:00

    타치바나와 슈마허 콤비 진짜 재미있었는데 이렇게 끝내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예상 외 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

    답글삭제
  77. 이렇게 어느 니트의 초바보짓이 우정 하나만을 남기고 막을 내리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슈마허, 사라지면 안될텐뎈ㅋㅋㅋㅋ갑자기 타치바나 씨가 스레 세우는걸 상상하고 격하게 뿜었습니닼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8.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퇴라니 안돼..!!!

    설마했는데 티슈 내용물이 그거냐....

    답글삭제
  7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속의 증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0. 현실에서 슈마허가 은퇴했다 이번에 돌아왔듯



    저녀석도 얼마 안가 복귀할듯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1. 아.. 이 슈마허 무지 재미있게 봤는데.. 엔딩인가요!;ㅁ; 슈마허!! 24세 니트의 말을 더 들어라! 더 가라! 또 스레를 세워줘!! 재미있었습니다!!

    답글삭제
  82. 어머니!!

    저 커서 나니와의 슈마허가 되겠어요!!

    답글삭제
  83. 명대사는 '또 너냐.'

    답글삭제
  8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심 다음엔 마요네즈! 라고 기대하고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예상 외였지만 재미있었습니다. 가져갑니다~

    답글삭제
  85. 슈마허의 컴백을 기대합니다ㅋㅋ 정말 만담콤비로 데뷔하면 일본제일의 개그맨이 될텐데ㅋㅋ

    답글삭제
  86. trackback from: 마약두더지의 생각
    아래꺼 다시정리 한가해서~ 시리즈. 한가해서 체포됐다, 한가해서체포됐다2, 한가해서 사과하고왔다, 한가해서 사회개혁하고왔다, 한가해서 선물을 주고왔따. …나니와의 슈마허..다시안하는거냐''''

    답글삭제
  87. 역시 너무 좋다 ㅎㅎ

    답글삭제
  88. @zzz - 2010/02/24 13:28
    만약에 마요네즈하고 케챱

    이라고 말했을때 후자라고하며는 뒤에있는 케챱..이랄까.. 아..설명력 ㅎㅎㅎ

    답글삭제
  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