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11일 화요일

자전거가 망가졌다

더보기

댓글 39개:

  1. 이런 사랑스러운 바보가 있기에 제가 어비스를 떠나지 못하죠 ㅋㅋ

    답글삭제
  2. 처음꺼 심하게 낡았어 ㅋㅋㅋ

    답글삭제
  3. .....저 자전거.. 움직이긴 하는거야??ww

    것보다 왜 궁극의 머신을 사용하지 않는거냐 >>1!!!!!!

    답글삭제
  4. 나도 저거 타고 싶어... 누가 좀 태워줘.

    답글삭제
  5. 나는 이틀전 저>>1의 애마가 아카기를 도는 꿈을 꿨다wwww

    답글삭제
  6. 나의 애마를 자전거로 매도하지 말아주세요..

    답글삭제
  7. 그..그 머신에 나도 타보고싶다

    우리 사촌동생은 대단한걸 타고다니는 아이였구나 빠른자식ㅠ

    답글삭제
  8. 저런걸타고 거리에 다니는사람이있으면



    무슨짓을해서라도 뒤에타고싶은걸wwww

    답글삭제
  9. 피눈물을 흘리며 친척 줬지..

    답글삭제
  10. 저거 제가 타봤는데 일반 차량이랑 속도가 달라서 주의하셔야 되요.조심하지 않으면 범퍼에 들이 받습니다.



    뒷차 범퍼랑.

    답글삭제
  11. 레이싱까지하다니 ww

    답글삭제
  1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미친듯이 웃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아카기.. 두부장수는 아키나 사람 아니에요?,,

    답글삭제
  14. 찌, 찔러버리다니.,..

    나도 언젠가 친구에게 찔러서 카페에 인증해야지.(<-wwwwwwwwww)

    답글삭제
  15. 아아....아무나 좀 저거 하나만 사주세요 ㅠㅠ

    답글삭제
  16. 아카기는 레드선즈(다카하시형제)가 주로 활동하는지역이며 이니셜D의 주 장소는 아키나입니다... 원작에서 아카기부분도있었지만 대개 아키나부분이었죠...

    답글삭제
  17. 아 완전 웃기네요. 터보에서 웃을수밖에 없습니다. ㅋㅋㅋ

    답글삭제
  18. 그림자분신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19. 너무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아침부터 웃다 죽는줄 알았네요ㅋㅋㅋㅋ

    답글삭제
  21. 엄마야 자전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무섭다 그림자 분신

    답글삭제
  23. 오타 발견!!!

    이미셜 D가 아니라 이니셜 D(또는 두문자D)가 아닌가요? ㅎㅎ

    아카기에서 순간 투패전설 아카기부터 생각한 저는 막장임? OTL

    답글삭제
  24. 귀여워랏////저도 태워주세요

    답글삭제
  25. 악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6. 터보1을 보고싶다

    답글삭제
  27. 궁극의 머신 ㅋㅋㅋㅋ

    타보고 싶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이것이 바로 VIP 퀄리티

    답글삭제
  29. 포... 포풍처럼!2009년 8월 12일 오후 4:23

    저 아기자기한 자전거는!?

    답글삭제
  30. @건전청년 - 2009/08/12 10:15
    저도...

    답글삭제
  31. 엽혹진 으로 퍼가겠습니다. (http://cafe.daum.net/truepicture)



    저도 이사가기 전에 저런 자전거가 하나 있었는데 말이죠



    이사가기 10일쯤 전에 실수로 자물쇠를 채워놓고 비밀번호를 잃어버려서



    한 6년쯤 됬으니 첫 사진처럼 되지 않았을까요..

    답글삭제
  32. 아햏햏햏. 이건 무슨 일이란 말이오.

    답글삭제
  33. 내가보기엔 머신의 성능도 중요하지만

    그 머신의 성능을 100%살리는 드라이버의 실력도 중요한거같에..

    나도 시도해 봤지만 >>1처럼은 안되더라고..OTL

    레이싱의 높은 벽에 좌절해버렸어...

    답글삭제
  34. 터보에서 뿜고 비열한행위에서 또뿜은ㅎㅎ

    역시 2채널은 저런 분들때문에 본다는ㅋㅋ;;

    답글삭제
  35. 세상에 터보머신에 그림자 분신까지!!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