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8월 30일 일요일

수수께끼 건물을 발견했다.

더보기


댓글 31개:

  1. ㅋㅋㅋㅋㅋ 일본레벨이라니

    한국레벨은 뒤집어진 집정도 ?

    답글삭제
  2. 선리플후감상 하악하악

    답글삭제
  3. 어디에 테클을 걸어야 할지... 덜덜

    답글삭제
  4. 이건 소방서에도 저런거있었는데..

    답글삭제
  5. .. 진짜 폭발시키고 싶어지네요 헐.

    답글삭제
  6. 이게 역시 대륙의 스타일

    답글삭제
  7. 생활감 넘쳐서 좋네뭐 최소한 이웃에게 무관심할일은 없겠네

    답글삭제
  8. 우매한자의국가2009년 8월 30일 오후 11:20

    왠지 무너질것 같아서 무섭군요... ㅎㄷㄷ

    답글삭제
  9. 한국은... 음... 지금은 사라졌던가요? 가끔 오가는 길에 보곤 했던... 잘은 몰라도 어쨌든 뭔가 굉장해 보이던 그 아파트...인지 뭔지.

    답글삭제
  10. 쿠마모토역 4층 같은 건 대전 오면 널렸는데...

    답글삭제
  11. 정감이 남치는 군요... 사람냄새가 나요..

    답글삭제
  12. 한국에서 태어나서 다행이야, 나.

    답글삭제
  13. @셀러리맨지옥 - 2009/08/30 23:06
    건물이 사람을 먹어버린듯한 아파트들에 비하면,

    사람 사는 느낌이 나네요.

    답글삭제
  14. 저거 홍콩 구룡성 아니에요?

    답글삭제
  15. 던전 비스무리한 느낌도 나네요.

    답글삭제
  16. 건축공학과를 지망하는 저에게

    중국의 건물들이 어떻게 설계하면 저상태로 버틸수있는지 심히 궁금하네요

    답글삭제
  17. 마지막은 원래 주차장이었던 곳인가

    답글삭제
  18. @ㅁㄴㅇ - 2009/08/31 01:25
    구룡성이네요. 리얼 고담시티ㄷㄷㄷ

    답글삭제
  19. 홍콩의 구룡성을 보면 진짜 심시티는 이런거구나라는걸 알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
  20. 한국에 있음을 감사합시다.

    답글삭제
  21. 후 , 한국이 정상이긴한건가 ;

    답글삭제
  22. @ayuready - 2009/08/30 23:25
    결코 자랑은 아닌데 우쭐해지는 이유가 뭘까요 대전사는것도 아닌데 ㄷㄷ

    답글삭제
  23. 허허벌판에 빌딩이라니...

    나도 모르게 폭파해버리고 싶었다

    답글삭제
  24. 이런거볼때마다 느끼지만

    한국 너무 발전이 들됬다 ㅜㅜㅜㅜ

    서울에살지만 서울조차도 도쿄의 발전에 비할바가 못되니 ..

    아아 원통하다 원통해

    답글삭제
  25. 이건 뭐... 사일런트 힐 시리즈의 아파트 못지않게 복잡하군.

    바이오해저드 시리즈의 연구소 연결통로만큼 복잡하군.

    답글삭제
  26. 맨마지막 일본건물을 살고 싶어지네요.. 맘에드는 디자인데요...



    잡설로.. 아파트가 가난한사람들이 사는 건물이 아닌 투기대상이 되는 나라는 세계적으로 한국 뿐이라더군요... 사회학 관련으로 관련 논문도 많다더라구요...

    답글삭제
  27. 사족이지만, 홍콩의 건물 중 가운데가 뻥~ 뚫린 건물들은 거의 다

    디자인적인 요소때문이 아니라 '풍수'를 따르기 위해 그렇게 지어졌다고

    합니다. 뭐라나, 바람이 지나가는 구멍을 뚫어 살기를 흝어버릴려고 했대요.



    허세나 인테리어 감각부족은 아니죠..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