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18일 일요일

바보같은 고백을 했다.

펼쳐두기..

댓글 5개:

  1. 우왁 ㅋㅋㅋㅋ

    이건 너무 슬프네요..

    이후의 사과메일또한.. ㅋㅋㅋㅋ

    하지만 어떻게 응원조차 하기 두려운 레벨이네요 ㅋㅋ

    답글삭제
  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웃겨 ㅋㅋㅋㅋㅋ 저런 바보도있군요

    답글삭제
  3. 역시 VIP 퀄리티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 순간 어 제법 그럴싸한 고백인데! 라고 생각했습니다.

    답글삭제
  5. 너의 맛이 궁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