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7월 26일 월요일

달밤의 스네이크 - 1부

펼쳐두기..

댓글 12개:

  1. 역시 VIP의 퀄리티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 스네이크 ㅋㅋㅋㅋ

    답글삭제
  3. ㅋㅋㅋ 여자였냐 ㅋㅋㅋㅋㅋ

    남잔줄 알았는데 ㅋㅋㅋ

    답글삭제
  4. 스네이크 자중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 에헥!!!!!!1

    타겟이 화낼만 하네요 ㅎㅎㅎㅎ

    와우 여자였다니 그 시간에 ㅋㅋ

    점점 두근두근해집니다 ㅎㅎㅎ

    답글삭제
  6. 이건 이것대로 반전이군요;; 여자였다니

    답글삭제
  7. 대체 어떻게 생긴 여자면



    강력계 사건때문에 불심검문 당하는 겁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입이 닫히질 않는닼ㅋㅋㅋ

    답글삭제
  9. 입이 닫히질 않는닼ㅋㅋㅋ2222222

    아 미치도록 유쾌하네요 저도 모르게 "신스레다!"를 외쳤습니다

    답글삭제
  10. 불심검문 당했다에서 터졌습니다 VIP퀄리티 WWWWWWWWW

    답글삭제
  11. 친구집이라고 둘러대고 1의 집에 왔을때 뿜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