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4월 5일 일요일

키가 더 이상 크질 않는다.

더보기

댓글 31개:

  1. 그냥 짜증나는 꼬마 이야기였다가



    마지막 두줄로 대 모에 반전 ㅡ0ㅡ



    이래서 츤데레가 무서운거임(?)

    답글삭제
  2. 순간 어딘가 분홍 머리칼에 마법 성공률 제로인 여성이 생각났습니다.

    답글삭제
  3. ... 이런 츤데레를 봤나.. ()

    조금 재수없는 제 또래의 아이인줄 알았는데 이녀석 뭐야...

    ... 그런데 가슴 B가 작은건가요?

    답글삭제
  4. @미리니즘 - 2009/05/02 18:49
    일본의 여성속옷 컵수는

    우리나라 것보다 조금 작게 나와서

    우리나라의 B가 저쪽에선 C..정도라고

    들은적이 있어요~ 정주행중에..-///-

    답글삭제
  5. 거기 인간이여. 솔직해져라..

    답글삭제
  6. ..츤츤폭팔..거기다 작대 -ㅅ-;;;

    답글삭제
  7. 왠지 노랑머리 트윈테일에 돈많고 파란머리 집사를 둔 여성이 떠올랐습니다

    답글삭제
  8. 왜 다들 생각난다는것마다 쿠기미야 리에;;

    죄송 자중함

    답글삭제
  9. 아악 츤데레다 ㅋㅋㅋ

    답글삭제
  10. 츤츤폭팔 ㅋㅋㅋㅋ ,

    귀여워라

    답글삭제
  11. 여기서 끝은 아니겠지

    답글삭제
  12. 온라인상에서에 하트 스토리인가...(그것도 실제!!)

    츤은 위대하다.

    답글삭제
  13. 진짜로 남자녀석 자러간건가 그럼 전개가 안돼잖아 빠가,

    답글삭제
  14. 츤데레인데 실제 얼굴은 안여돼에다가 못생겼다면..

    답글삭제
  15. 우와 츤데레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이것이 진성 츤데렌가....

    답글삭제
  17. 왠지 염발작안의 플레임헤이즈인 여성이 떠올랐습니다.

    답글삭제
  18. 츤츤폭팔이다..

    답글삭제
  19. 갑자기 대모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0. 빈유로리츤데레라...



    결혼해주세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