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0월 10일 일요일

모에 불교

 

불교는 어느 시대건 최신 트렌드를 선도했습니다

댓글 19개:

  1. 이....이런....불...불교가!



    더럽혀졌어..

    답글삭제
  2. 모에화인가.. 일본은 뭐든지 모에화

    답글삭제
  3. 섬나라 재정신이냐

    답글삭제
  4. 맙소사. 불교도 상품화되는건가요..

    답글삭제
  5. 이야 이건 모다?

    답글삭제
  6. 테라즉큥, 좀 식겁했습니다

    불벌같은 건 받지않나, 싶지만 한편으로는

    모에 문화를ㅋ 수용ㅋ 전파인가 싶기도 하네요 ㅋㅋ

    이럴수가

    여러모로 충격받기도 했습니다

    대체 즉큥은 무슨 뜻인가요 ㅋㅋㅋ

    답글삭제
  7. 최근 화재가 되고있는 중이군요



    료호지였나?

    답글삭제
  8. 번뇌에서 벗어나라고 했지

    번뇌에서 히히닥거리랬나

    답글삭제
  9. 아아 본 적 있어요

    이제 모에는 일본의 하나의 문화상품인듯

    답글삭제
  10. 부...불교가...저건 이미 불교이지만 불교가 아닌것같은 느낌?

    답글삭제
  11. @AAA - 2010/10/10 16:04
    잘 모르겠지만 애니메 문화나 그쪽에서 쓰이는 심장 두근거리는 소리 아닌가요ㅠ그런쪽으로 들은 것 같은데ㅠ

    답글삭제
  12. 종교는 좀...

    이건심했어 일본아..

    답글삭제
  13. 말이 안나옵니다 ㅋㅋㅋㅋ

    부처 모에화라니 ㅋㅋㅋㅋ

    이건 뭐야 ㅋㅋㅋ 무서워 ㅋㅋㅋ

    답글삭제
  14. http://www.youtube.com/watch?v=t2u5E62nqG4&feature=player_embedded

    모에부처말고 우주부처도 있습니다.

    답글삭제
  15. @수혈냉장고 - 2010/10/11 03:03
    에..저건단지 캡콤사에서만든 게임 트레일러인데요..^^;

    답글삭제
  16. 일본 망했다 \(^o^)/

    답글삭제
  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거 보면 참 일본에는 종교가 없는거같습니다. 불교나 기독교나 모두 소설이나 게임 설정으로 쓰는정도....진짜 믿기나 하는걸까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