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7일 화요일

절대 믿을 수 없는 말

펼쳐두기..

댓글 10개:

  1. 오 ㅋㅋㅋ 진짜 ㅋㅋ

    답글삭제
  2. 우와, 찔린다. 굉장히 찔린다.

    답글삭제
  3. 다음부터는 안그럴게요!

    답글삭제
  4. 마지막.......



    "이게 마지막담배야" . "이것만 피고 금연할꺼야"



    추가요....



    (다이어트에도 해당됨)

    답글삭제
  5. 너무 찔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절대 화 안낼께 ㅋㅋ

    답글삭제
  7. 존슨즈베이비로션2010년 9월 8일 오후 1:35

    "국가와 국민을 위해서!"

    "뽑아만 주시면 사력을 다해 일하겠습니다!"

    "저는 결백합니다."

    등등의 높으신분들 말 대부분.

    답글삭제
  8. 내일은 여기까지 풀어야지~





    ...일주일 전 까지만 해도 여기까지 푼다고 한 것 같은데...

    답글삭제
  9. 치과에서 제스쳐를 보냈는데 멈추지 않고 [잠깐만요] 하면서 결국 끝까지 했어..

    답글삭제
  10. 치과에서 아프면 손들어라고 해놓고 손을 들지 못하게 간호사가 누르고 있어.......

    아아악거리면서 발악을 하니까 '왜요? 이건 별로 안아플텐데요~ 조금만 더 참으세요 끝나가요' 그러기를 10분..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