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9월 14일 월요일

불타는 차와 대결한다.

more..


댓글 85개:

  1. 내가 왜 차단이야 !





    수정

    차단아니었네요 ㅡㅡ;

    리플 0이라 선립후감하고 리플 내용 수정하려고했는데 그새 2등된듯 흑흑

    답글삭제
  2. 커헉..이뭐..

    도대체 저게 뭔짓인지;;;;

    답글삭제
  3. 추억으로 남아있겠군요..저 화상...괄약근이..으윽..

    답글삭제
  4. 마지막에 구르는게......





    저거 어떻해?!!!

    답글삭제
  5. 우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악 웃겨

    답글삭제
  7. 우매한자의국가2009년 9월 14일 오후 9:00

    굉장해!!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8. @bcat - 2009/09/14 20:45
    숫자와 영어로만 이루어진 덧글은 티스토리에서 자진 차단합니다<

    답글삭제
  9. 모니터 화면이 어두워서 '저거 뭐하는거야?'싶었는데

    다시보니 거기군..............................



























    네 녀석이 신이다.

    답글삭제
  10. 이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소림고수들의 철사장 수련에 비견할만한 좋은 쪼임수련법이다

    답글삭제
  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이..이것은 정말 예상외 !!

    엄청난퀄리티의바보w

    답글삭제
  14. 아아.... 좋은 자동차다.



    불을 붙인 보람이 있군.

    답글삭제
  15. 조.....좋은 엉덩이다........

    답글삭제
  16. ... 그래서.. 저건 승리한건가요?.., 아님 패배?..

    답글삭제
  17. 진정한 신이 강림했다!

    답글삭제
  18. 여기에 신이 있다고해서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9. 순간 내 후장이 오그라들은건 나 뿐인건가

    답글삭제
  20. ...아..뭔가 못볼걸 본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답글삭제
  21. 대결이 이렇게 더러운 것이었나요 ㅋㅋㅋㅋㅋ 바보 ㅋㅋㅋㅋ

    답글삭제
  22. .........무....무서워;;;;;;;;;;

    답글삭제
  23. 죤슨즈베이비로션2009년 9월 14일 오후 10:18

    아.... 위대하다..

    답글삭제
  24. 위에잇던 젖가슴글이 사라졋다..

    답글삭제
  25. 아악 왠지 동영상이 안보여;;

    답글삭제
  26.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겨.

    답글삭제
  27. 훗-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28. 악 ㅋㅋㅋㅋㅋㅋㅋ

    저거 진짜 병원가봐야할텐데

    답글삭제
  29. 가능하면 동영상은 유투브로 해주셨으면...



    외국이라 다음 버퍼링이 심각하네요 ㄱ-....

    답글삭제
  30. 뭐... 뭐하는거야!

    답글삭제
  31. ㅋㅋㅋㅋㅋ 세상에는 별놈이 다있네여

    답글삭제
  32. 뭔가 하고 생각하고 있어는데... 그거냐!!!ㅋㅋㅋ

    답글삭제
  33. 시...신이다!!!!!!!!!!!!!!!!!!!!!

    답글삭제
  34. 뭔가 했더니 합체였잖아

    답글삭제
  35. 근데 진거같은데? ㅋㅋㅋ

    답글삭제
  36. 지긴 했지만 훌륭한 승부였습니다.

    답글삭제
  37. 저것은;; 대결이 아니라 도킹!?

    답글삭제
  38. 푸하하하핰ㅋㅋㅋㅋㅋ

    -담아갑니다 ㅎ

    답글삭제
  39. 저게 대결이라니 , 무슨소리야 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0. 이게 뭐야(눈물),,,도대체 뭐냐구!!!ㄲㄲㄲㄲㄲㄲ

    답글삭제
  41. 동영상만 디시에 좀 퍼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2. 나는 오늘 인터넷에서 진정 신을 보았습니다

    답글삭제
  43. 엉덩이 예쁘네.

    답글삭제
  44. 저런 짓을 할 정도면 얼마나 따분하고 심심한 걸까.

    답글삭제
  45. ....... 허허허허허헣..... 맞은 곳이 죤슨이라면... 충격과.. 뜨거움을 같이 느꼈겠네요

    답글삭제
  46. 나는 어비스에서 신을 보았다...

    답글삭제
  47. ....오랜만에 신이 등장했군.... 헛!!!

    답글삭제
  48. 오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뭡니까 저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랑 엉덩이 괜찮습니까?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49. JACKASS에서도 모형 자동차를 ASS에 처박는 영상이 나왔죠. 근데 이번에는 불타고 있는걸 집어넣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0.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삭제
  51. 용자를 찬양하라ㅋㅋㅋㅋ

    답글삭제
  52. @AceB - 2009/09/14 21:50
    차를 받아냈으니 이긴거죠 ㅎㅎㅎㅎㅎ

    답글삭제
  53. @제레스 - 2009/09/14 22:06
    당신 후장이니 당신밖에 안 오그라들죠[...]

    답글삭제
  54. ..............보는 것만으로 괴로워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또 어디서 강림하신 신ㅋㅋㅋㅋㅋㅋ orz

    답글삭제
  55. 진정한 남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56.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보자마자 뿜게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



    저도 퍼가겠습니다. 출처는 밝혀두죠 ㅋ

    답글삭제
  57. 후장노출되면어떻하지?..웃기긴하지만

    답글삭제
  58. wwwwwwwwwwwwwwwwwww 진짜 바보다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불붙이고 뭐하는거지 햇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0. 근데 쓰레주는 다음 을않썼다는거...?

    답글삭제
  6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내가2ch 개그 , 변태 , 바보 중에서 이게 가장웃겼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 보자마자 바닥을 뒹굴뒹굴 하면서 허파 가 너무 아팠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2. 니엄마는 신봉선?2009년 12월 29일 오후 1:59



    그거 차가 박혔는데, 항문에 화상입는다는..

    답글삭제
  63. 저 상태에서 방구를 끼면 터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4. ....뇌, 괜찮은겁니까?

    답글삭제
  65. 엉덩이..괜찮은가?

    답글삭제
  6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 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씨바 돌아버리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8. 이건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69. 어떻게 항문에 들어가자마자 바로 꺼지지,,,

    답글삭제
  70. 처음에는 뭔지 몰랐지만 이런거는 웃을수밖에 없음.

    답글삭제
  71. ダクチョバボドゥルアアミラオグオグアバルルダルリョボジャウクヤ 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w

    답글삭제
  7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73. 동영상이 안나와요 ;ㅅ;

    답글삭제